바르는 쥬얼리, 프레스티지 성분 뷰티템
바르는 쥬얼리, 프레스티지 성분 뷰티템
  • 이정은
  • 승인 2021.01.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답답하고 단조로운 일상 속 ‘작은 사치’를 통해 만족감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런 스몰 럭셔리를 추구함에 따라 프레스티지 성분의 뷰티 제품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골드, 크리스탈, 진주 등 아릅답게 빛나는 보석 성분을 담은 제품들은 빛나고 윤기나는 외모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스스로에게 투자한다는 느낌을 줘 소확행을 가져다주기도 한다.

코로나19로 답답한 일상 속 나를 위한 작지만 알찬 행복을 원한다면 바르는 쥬얼리, 프레스티지 성분 뷰티 아이템에 주목해보자.

▶ 순도 99.9% 24K 골드, 금실 로즈 성분으로 골드 테라피, AHC ‘프레스티지 로지 24K 골드 라인’

시대를 풍미했던 고대 미인인 클레오파트라와 양귀비는 예로부터 피부를 가꾸기 위해 순금을 사용했다고 전해져온다. 금은 고귀하고 값비싼 만큼, 피부에도 좋은 효과를 선사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혈액 순환을 촉진시켜 안색을 개선시키는 데 도움을 줄 뿐 아니라, 순금이 함유된 화장품을 사용하면 주름 케어 및 탄력 증진에도 도움을 줄 수 있어 안티에이징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AHC ‘프레스티지 로지 24K 골드 라인’은 순도 높은 99.9%의 '24K 골드'와 '금실 로즈'를 더해 영양, 보습, 탄력, 주름을 한 번에 케어해주는 프리미엄 탄력 안티에이징 스킨 케어 라인이다.

금실 로즈는 보습, 광채, 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영국 로얄 장미를 100시간 저온 숙성시킨 장미수와 금실 콜라겐을 결합해 피부 속 광채와 리프팅에 강력한 부스팅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8가지 히알루론산이 결합된 ‘금실 8중 히알루론산’, 다이아몬드, 루비, 사파이어 3가지 쥬얼리로 만든 ‘쥬얼리 3종 컴플렉스’가 더해져 빛나는 피부 광채를 완성시킨다.

피부 안색을 케어해 주는 ‘퍼스트 에센스’, 피부의 기미를 케어해주고 윤기 있는 광채를 부여하는 ‘에센스 로션’, 피부에 집중적인 탄력을 선사해주는 ‘에너자이징 크림’ 등 총 3종으로, 스파 프리미엄 코스이기도 한 ‘골드 테라피’를 보다 쉽고 간편하게 데일리 홈케어로 누릴 수 있다.

▶ 루비, 사파이어 보석 입자로 화사한 피부, 에스티로더 ‘리-뉴트리브 울트라 래디언스 리퀴드 메이크업’

결점 없이 화사한 피부는 마스크를 착용할 때 더 빛을 발한다. 특별한 눈 화장 없이도 매끈한 피부만으로도 우아한 분위기를 만들기 때문이다. 특히 보석 입자가 포함된 메이크업 제품은 피부에 광채를 더하고, 보다 더 화사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게 한다. 

에스티로더 ‘리-뉴트리브 울트라 래디언스 리퀴드 메이크업’은 루비, 사파이어가 포함된 미세 보석입자가 결점없는 피부 표현을 선사하는 파운데이션이다.

2가지 페리도트와 루비, 사파이어의 미세한 보석입자를 담아 피부에 생기 에너지를 더하고, 보석 광채를 선사해 즉각적으로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한 리-뉴트리브만의 테크놀로지를 담은 포뮬라가 오랜시간 촉촉한 피부를 선사할 뿐 아니라, 잔주름과 모공까지 커버해 매끈한 무결점 피부를 선사한다.

▶ 자수정, 진주 등 보석 파우더 함유로 빛나는 영롱함 선사, 쌍빠 ‘어딕트 에센셜 더블링 립밤’

외출 및 실내 생활에도 마스크를 착용하게 되면서, 습한 마스크 속 열기로 인해 건조해지는 입술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많은 소비자들이 립밤을 사용하고 있다.

마스크에 가려 보이지 않는다고 생기 없어보이는 입술을 방치하지 말고, 립 케어와 발색까지 도와주는 립밤을 활용하면 입술 보습과 영양은 자연스러운 생기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쥬얼리 성분이 함유된 립밤은 영롱함을 더해줘 기분까지 생기있게 바꿔준다.

쌍빠 ‘어딕트 에센셜 더블링 립밤’은 미세한 입자의 자수정, 루비, 진주, 연옥 등 다채로운 보석 파우더가 촘촘히 박혀 마치 달빛이 비춰진 물결과도 같은 영롱함을 연출해주는 립밤이다.

고보습과 고영양은 물론 맑은 수채화 빛의 발색력으로 과하지 않으면서도 자연스러운 생기 연출이 가능하다.

5중 히알루론산 매트릭스가 입술에 빈틈없이 수분을 공급해 수분 보습 레이어링을 도와주어 건강한 수분 빛 생기를 불어넣어 주고,

피부 친화력이 좋은 내추럴 오일 콤플렉스를 함유해 겉돌지 않는 보습 코팅막을 형성하여 오랜 시간 건조하지 않으면서도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다양한 발색의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