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가 시작되고 어떤 이들은 벌써부터 이른 봄을 준비하지만, 적어도 꽃샘추위가 가시기 전까진 겨울 추위로부터 벗어날 수 없다.

아직 남은 날이 많은 겨울부터 새로운 시작을 알리며 다가올 봄까지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실용성 갑! 앵클부츠에 대해 살펴보자.
 

▶ 꾸안꾸 오피스룩을 위한 스웨이드 앵클부츠, 보온성은 덤

연령대를 불문하고 꾸준한 인기를 끌며 FW 대표 패션 아이템으로 떠오른 앵클부츠. 앵클부츠는 이번 시즌 유난히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부드러운 감촉의 스웨이드 소재로 완성된 스웨이드 앵클부츠는 한파 대비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는 보온성을 자랑하며 겨울 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별다른 액세서리 없이 스웨이드 앵클부츠 착용만으로 스타일 지수를 업 시켜줘 오피스룩에 매치하면 멋스러운 패션 감각을 손쉽게 뽐낼 수 있다.

여기에 부츠와 상의 컬러를 맞춰 준다면 더할 나위 없이 조화로운 코디가 완성되니, 브라운·블랙과 같은 심플한 컬러의 제품을 추천한다.
   

▶ 없어선 안될 데일리룩 효자템, 스판 앵클부츠

발의 움직임에 따라 유연하게 실루엣을 잡아주는 스판 부츠 또한 하나쯤은 가지고 있어야 할 필수 슈즈이다.

스판 앵클부츠는 추운 날씨에 자칫 굳어있기 쉬운 발을 편안하게 감싸주어 오랜 시간 착용에도 불편함이 없는 착화감을 제공하고, 안정감 있게 발을 지탱해 줘 2030 세대 더 나아가 4050 소비자층에서도 높은 판매고를 보이고 있다.

또한 힐 스판 삭스부츠부터 스니커즈 형 제품까지 다양한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만큼 캐주얼, 포멀 등 스타일링 범위에 제약 받지 않고 활용하기 좋다.

스판 앵클부츠는 밑단이 넓은 일자핏이나 부츠컷 팬츠와 함께 매치할 때 더욱 세련되고 슬림 해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구매 시 내구성과 탄성에 포커스를 맞춰 선택한다면 데일리 슈즈로 이만한 부츠가 없을 것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