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수이 향수가 ‘스카이(SKY) EDT’ 출시를 기념해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빌리엔젤과 협업한 ‘안나수이 스카이 체리케이크’를 2월 1일 공개하며 프로모션에 나선다.
 

‘스카이 EDT’는 싱그러운 페어 향을 시작으로 폭신한 구름같은 은방울 꽃과 부드러운 플라워 페탈 향들을 지나 바스락거리게 구워진 팝콘 향으로 마무리되는 안나수이의 새로운 향이다.

꿈을 꾸는 소녀와 꿈을 현실로 바꿀 수 있는 능력을 갖춘 여성의 모습을 빈티지한 열기구 디자인의 보틀에 담아내 더욱 소유욕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빌리엔젤은 전국에 약 60여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특히, 밀크 크레이프와 당근 케이크는 ‘죽기 전 꼭 먹어봐야 될 디저트 100’에 선정되는 등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안나수이와 빌리엔젤의 협업으로 선보이는 ‘안나수이 SKY 체리케이크’는 열기구가 핑크색 구름을 뚫고 꿈이 현실이 되는 순간의 설렘을 담은 ‘스카이 EDT’에서 영감을 받아 서울의 핑크빛 노을을 담은 달콤한 케이크로 새롭게 탄생했다.

크림치즈와 체리잼이 통째로 들어간 딸기 시트 케이크로 특별한 날을 더욱 빛내 줄 홀케이크와 부담없이 즐기기 좋은 조각케이크로 구성해 온·오프라인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2월 1일부터 한달 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스카이 EDT 50ml와 콜라보 그립톡이 들어간 특별 세트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올리브영 강남점과 명동점에 마련된 안나수이 향수 팝업 공간에서 ‘스카이 EDT’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협업 케이크의 10% 할인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빌리엔젤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해당 케이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스카이 EDT’ 샘플과 그립톡, 올리브영에서 ‘스카이 EDT’ 50ml 구매 시 사용 가능한 미니어처 교환권을 제공할 예정이니 참고할 것. 

안나수이 향수의 신제품 ‘스카이 EDT’는 올리브영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