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에는 피부 미인이 되고자, 새롭게 다짐하며 피부관리에 더 신경을 쓰기 시작하는데 이때 ‘각질제거’는 매우 중요하다. 각질을 제거하다 자칫 잘못해서 민감해진 피부에 트러블이 날수 있다. 
 

자연에서 유래한 유기농 원물을 전통 핸드메이드 숙성 비누 방식을 통해 만든 화미사의 ‘유기농 꽃 발효 폼 클렌징 크림’으로 순하지만 깨끗하게 클렌징하는 것을 추천한다. 

화학적 합성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순수 자연 유래 성분만을 사용한 ‘유기농 꽃 발효 폼 클렌징 크림’은 순수 자연 유래 성분 중 유기농 성분이 81.2% 함유되었고, 정제수 대신 알로에베라잎추출물이 73.7% 들어갔다.

전통 핸드메이드 숙성 방식으로 제조된 이 제품은 최소 1주일 이상의 숙성 기간이 필요한 정성이 가득 들어간 화미사의 베스트 셀러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천연계면활성제를 사용하고 알칼리성으로 세정력이 우수하며, 숙성 비누의 특징인 천연지방산이 함유되어 보습 작용을 해주어 세안 후 촉촉함을 선사한다. 사용감도 생크림처럼 크리미하고 부드러워 쉐이빙 크림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또한, ‘유기농 꽃 발효 폼 클렌징 크림’은 유럽 5개국의 천연, 유기농 기관에서 제품의 모든 성분이 100% 천연 유기농 성분으로 제조 시설 실사와 제품의 패키지까지 모두 통과한 브랜드만이 받을 수 있는 COSMOS 인증을 받았다.

더불어 동물성 원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은 비건 제품이다. 패키지 또한 전면 재활용이 가능한 용기와 패키지로 지속가능성을 실현한 제품이다. 

화미사의 ‘유기농 꽃 발효 폼 클렌징 크림’은 이든 플라자 온라인 몰, 화미사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