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월드와이드브랜즈(대표 권창범)가 전개하는 스포티브 스트리트 브랜드 ‘볼컴(VOLCOM)’이 2021 스프링 컬렉션을 공개했다.
 

볼컴의 2021 스프링 시즌 컨셉은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코티지 코어(COTTAGE CORE)’로 여유 있는 무드와 다양한 플라워 그래픽을 특징으로 한다.

또 볼컴은 코티지 코어 컨셉에 맞는 새 룩북도 공개했다. 이번 시즌 볼컴의 룩북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평범한 일상으로의 복귀와 평화롭고 여유로운 삶을 꿈꾸는 사람들이 증가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한적한 장소에서 자연스러움과 편안함을 강조하여 진행되었다.

특히, 이번 시즌 가장 주목할만한 아이템은 그래픽 후드티와 스톤 포인트의 퀼팅자켓으로 볼컴만의 스포티하고 캐주얼한 느낌을 잘 담아냈다.

더불어 볼컴은 매 시즌 환경 보호를 위한 ‘에코 트루’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볼컴은 지금까지 3천만개 이상의 재활용 플라스틱 병을 사용하여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또 데님 제품의 경우 한 개당 13리터의 물을 절약하여 생산되고 있다.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이번 시즌 컨셉은 볼컴의 에코 트루 캠페인의 연장선으로 보고 있다. 볼컴은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패션 트렌드에 맞춰 친환경 제품을 적극적으로 출시하고, 2021년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볼컴은 2021 스프링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사몰 신규 가입 회원에게 최대 21만원 혜택의 쿠폰팩을 증정하며, 금액대별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신제품 후드티를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와 볼컴의 홍보활동을 함께 할 서포터즈 모집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