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 컨피던스를 지향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가 라이징 여배우 고민시를 브랜드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 그녀와 함께한 SS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을 통해 차세대 스타덤에 오르며 연일 인기몰이 중인 배우 고민시는 신인답지 않은 존재감과 인상적인 연기로 배우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다져가고 있다.

클리오는 강렬한 눈빛과 당당한 매력을 가진 배우 고민시를 모델로 기용해 지금까지와는 다른 모습을 선보이며 보다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브랜드로 거듭날 계획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요즘 가장 핫한 라이징 스타가 누구냐고 묻는다면 주저없이 ‘고민시’라고 답할 수 있을 정도로 그녀의 인기가 뜨겁다”며, “모델 고민시가 갖고 있는 압도적인 눈빛과 다채로운 매력이 클리오와 만났을 때 어떤 시너지 효과가 날지 관심을 갖고 지켜봐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함께 공개된 21SS 화보 속 고민시는, 결점 없는 피부결과 깔끔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존재감을 과시했다.

그녀의 베이스를 완성한 제품은 2월 출시 예정인 클리오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 올 뉴’ 제품으로 뛰어난 밀착력과 묻어남 적은 사용감을 지녀 명실상부 가장 뜨거운 반응의 쿠션일 것으로 예상된다.

날렵하게 연출된 고민시의 아이브로우는 클리오 ‘킬브로우 오토 하드 브로우 펜슬’로 연출했다. 뭉침 걱정 없이 쉽고 정교한 브로잉이 가능한 해당 제품은 입체적인 6각 단도 모양으로 라인·면·꼬리빼기 까지 모두 가능해 출시 이후 지금까지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고민시 특유의 사랑스럽고 신비로운 무드의 해당 컷은 2월 출시 예정인 클리오 ‘프로 아이 팔레트 미니’로 연출했다.

해당 제품은 클리오가 처음 선보이는 미니 사이즈의 섀도우 팔레트로 브라운과 로즈톤의 2가지 홋수로 출시될 예정이며, 기존 프로 아이 팔레트의 최적의 컬러 구성을 담아내 누구나 쉽고 완벽한 톤온톤 음영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촬영 현장에서 모델 고민시는 매 컷 완벽한 비쥬얼과 흡입력 있는 눈빛으로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을 뿐만 아니라, 클리오와의 첫 번째 촬영에 활기찬 모습으로 기분 좋게 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고민시의 무결점 피부결을 연출한 클리오의 신제품 쿠션은 클럽클리오 온라인몰과 H&B스토어 등에서 오는 2월 중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