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을 수 없는 순간을 간직하게 해주는 덴마크 주얼리 브랜드 판도라(PANDORA)에서 2021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며, 오는 2월 1일부터 14일까지 다양한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판도라 공식 온라인 몰에서 2월 1일부터 14일까지 링 & 브레이슬릿의 사이즈 무료 교환 서비스를 진행한다.

주얼리를 선물, 구매하며 사이즈 선택에 따른 고객들의 고민을 줄여 주기 위한 이번 프로모션으로 동일 상품에 한하여 최초 1회 사이즈 교환 배송비를 지원해 준다. 

판도라의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2월 5일부터 14일까지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판도라 주얼리 박스, 파우치, 노트, 리유저블 컵 등의 기프트와 함께 마르코스 초콜릿를 중복 증정한다. 증정 기프트는 매장 별로 상이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한편, 판도라는 온라인몰 강남점을 2월 1일 오픈한다.

강남점 오픈을 축하하며, 발렌타인데이를 겨냥한 판도라 커플 브레이슬릿 세트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강남점 단독 커플 브레이슬릿 세트는 모멘츠 702 실버 브레이슬릿에서부터 모멘츠 블랙 레더 브레이슬릿, 판도라 미 링크 브레이슬릿 등 판도라 베스트 상품으로 구성되었으며,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커플 브레이슬릿 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마르코스 초콜릿을 증정한다. 

‘VALENTINE’S DAY 프로모션’은 전국 판도라 매장 및 판도라 코리아 공식 온라인몰과 판도라 공식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