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은 베스트셀러 <여자 둘이 살고 있습니다>의  저자 김하나, 황선우 작가와 함께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파크 이그제큐티브 패밀리 스위트에서 오는 2월 15일 오후 6시에 파크 하얏트 부산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스위트룸 라이브 토크쇼’를 진행한다. 
 

파크 하얏트 부산에서 특별 기획으로 선보이는 이번 라이브 토크쇼에서는 ‘부산 여행의 이유’에 대한 테마를 중심으로 부산이 고향인 김하나, 황선우 작가를 초청하여 다양한 에피소드를 들려줄 예정이다.

두 작가는 이번 토크쇼를 통해 파크 하얏트 부산의 소개를 비롯해 부산에서 성장한 각자의 이야기, 부산이라는 도시의 개성과 매력, 미니멀리스트와 맥시멀리스트의 여행 스타일 및 자주 찾는 부산 맛집, 카페, 문화 공간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라이브 토크쇼가 진행되는 장소는 전면 유리창을 통해 광안대교의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파크 이그제큐티브 패밀리 스위트이며,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두 작가의 대화를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하고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언택트(Untact) 트렌드에 맞춰 파크 하얏트 부산의 인스타그램 계정(@parkhyattbusan)에서 라이브 방송으로 선보이는 김하나, 황선우 작가의 토크쇼는 2월 15일 오후 6시에 시작되며, 약 1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