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콕 설 연휴엔 따뜻한 마음을’ 데일리 슈즈로 제안하는 설 맞이 선물
‘집콕 설 연휴엔 따뜻한 마음을’ 데일리 슈즈로 제안하는 설 맞이 선물
  • 고현준
  • 승인 2021.02.10 08:00
  • 조회수 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족 대명절 설이 다가왔지만, 코로나 이슈로 인해 귀향길에 오르지 못하는 상황이 이어지면서 직접 찾아갈 수 없는 아쉬움을 선물로나마 달래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설과 함께 곧 다가올 봄 시즌을 앞두고 부모님 선물 및 주변 지인들의 새해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이 많은데, 이를 위해 실용성과 센스를 동시에 겸비한 데일리 슈즈 아이템을 제안한다.

‘원마일웨어’, ‘슬세권’ 등 집 근처 행동반경에서 이루어지는 라이프 스타일이 사회적 흐름으로 자리 잡음에 따라 편안하면서도 적당히 스타일리시한 외형의 제품들이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가벼운 외출이나 산책을 위한 스니커즈로 마음을 전해보는 건 어떨까?

무크(mook) 스니커즈 컬렉션은 라텍스 인솔을 적용시켜 한층 유연하고 안정감 있는 착화감을 선사함과 동시에 베이직한 디자인을 자랑해 다양한 룩에 매치할 수 있는 데일리 슈즈로 제격이다.

작년 한 해 건강이 주요 소비 키워드였던 만큼 기능성을 강조한 제품들도 눈에 띈다.

우선 여성화의 경우 오랜 시간 착용에도 발에 무리를 주지 않는 라이트 한 착화감의 로퍼를 추천할 만하다.

이때, 3월까지 이어지는 꽃샘추위를 고려해 봄까지 활용할 수 있는 디자인에 퍼 내피와 같은 보온 기능이 적용된 제품을 선택한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남성의 경우 컴포트화에 주목해보자. 엠무크 컴포트화는 부드러운 소재는 물론 항균 기능이 포함된 인솔을 적용시켜 눈에 보이지 않는 위험요소들로부터 예방할 수 있게 했다.

디자인 또한 연령대에 구애 받지 않고 누구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완성되어 스프링룩 연출 아이템으로서의 활용도를 높였다.

한편, 무크의 다양한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무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