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청정 제주의 자연에서 정성스럽게 재배한 한라봉 수확 체험을 할 수 있는 ‘아날로그 제주(feat. 한라봉)’ 패키지를 2021년 2월 16일부터 3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 메종 글래드 제주_아날로그 제주 패키지
사진 : 메종 글래드 제주_아날로그 제주 패키지
사진 : 메종 글래드 제주_프리미엄 객실

‘아날로그 제주(feat. 한라봉)’ 패키지는 제주 여행 명소 중 하나인 ‘아날로그 감귤밭’에서 한라봉철을 맞이하여 직접 한라봉을 수확하고 곳곳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남기며 제주의 겨울을 즐길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되었다. 

꿀잠을 위한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2인 조식과 함께 아날로그 감귤밭에서의 한라봉 수확 체험권 2매가 제공된다.

아날로그 감귤밭은 청정 제주의 자연에서 재배한 감귤, 한라봉 수확이 가능한 체험 농장&카페로 수확 체험과 함께 제주 감성을 담은 포토존으로 유명한 제주 여행 명소 중 하나다.

수확한 한라봉 1kg은 포장하여 가져갈 수 있으며 체험 중 한라봉 시식은 무료, 24개월 미만의 유아는 무료로 체험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며 패키지 예약 고객 중 선착순 10팀에게는 아날로그 감성으로 제주 여행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일회용 필름 카메라 ‘코닥 펀세이버’ 1개를 증정한다. 

가격은 성인 2인 기준 14만원부터이며 10% 세금 포함 금액이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마케팅 관계자는 “지난 가을, 감귤 수확 체험권을 제공한 것에 이어 이번에는 오직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만 특별히 경험할 수 있는 신선한 제주 한라봉을 수확하는 패키지를 기획했다.” 면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한라봉의 상큼함으로 비타민을 가득 충전하는 즐거운 제주 여행이 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