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변화무쌍한 날씨에 피부 컨디션 적신호

겨울이 막바지에 이른 가운데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날씨에 피부 컨디션에 적신호가 켜졌다.

날씨가 풀렸다 추웠다를 반복하면서 피부는 더욱 건조해지고 피부 장벽이 무너져 트러블을 유발하는 등의 컨디션 난조를 보이고 있는 것.

이럴 때 일수록 기본을 지켜 피부장벽 관리에 신경쓰고 충분한 보습을 선사해 피부를 편안하고 안정감 있는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변화무쌍한 막바지 겨울 날씨에 얼굴과 바디뿐만 아니라 두피까지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케어해 주는 아이템을 소개한다. 
 

사진 : (좌)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우)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

▶ 장벽크림으로 빠르고 강력한 급속보습 처방!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에 피부장벽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의 베스트셀러인 ‘익스트림 크림’은 더할 나위 없이 제격인 제품이다.

이 제품은 특허 성분인 ‘오메가 세라마이드(Omega-ceramide-16)’ 성분을 함유해 외부 환경에 의해 예민해진 피부장벽을 건강하게 유지시켜 준다.

특히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제품 사용 하루 만에 2배 빠른 장벽 개선 효과를 입증 받은 바 있다. 

또한 바이옴펩타이드와 자작나무 유래 보습성분인 아쿠아씰 등 강력한 3중 보습 처방으로 피부 겉과 속 모두 꽉 찬 보습감을 선사한다.

쫀쫀하지만 빠르게 흡수되는 제형이라 끈적이지 않는 것도 장점이다. 약산성 처방과 논코메도제닉 및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건조한 바디에 48시간동안 촉촉 안심 보습! 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

세안 후 스킨케어를 통해 피부에 보습을 충전해 주듯, 샤워 후 건조한 바디에 보습을 채워주는 것 또한 중요하다.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의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은 끈적임 없는 고보습 바디 로션으로 온 가족 바디 케어를 위한 필수품이다. 이 제품은 올리브영 어워즈 바디 보습 부문에서 3년 연속 수상하며 소비자들로부터 인정받기도 했다.

네오팜의 독자 개발 기술 MLE®를 접목한 ’MLE 보습 과학 포뮬러™’가 건조한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안정적인 보습을 선사하는데 도움을 주고, 거칠어진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또 쉐어버터, 포도씨오일, 올리브오일, 판테놀 등 고보습 성분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하고 윤기를 부여한다.

진정ㆍ보호 효과가 있는 알란토인 성분이 들어 있어 외부 요인으로 거칠어지고 자극 받은 피부를 보호해 주는 것도 특징이다.

바르는 즉시 편안함을 선사하는 탑 노트의 파우더리함과 우디의 깊고 부드러운 향 역시 이 제품의 장점이다.
 

사진 : (좌)클로란 ‘피오니 샴푸’ (우)일리윤 ‘세라마이드 무향 핸드크림’

▶ 작약 추출물로 두피 장벽도 튼튼하게! 클로란 ‘피오니 샴푸’

변덕스러운 날씨에 얼굴과 몸뿐만 아니라 두피도 민감해지긴 마찬가지다. 두피 역시 트러블과 질환 등에 쉽게 노출될 수 있지만 민감도가 낮아 방치하기 십상이다.

이럴 때 일수록 두피케어 제품을 신경써서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유럽 No.1 헤어케어 브랜드 클로란의 ‘피오니 샴푸’는 두피 진정에 효과적인 피오니 추출 활성 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두피를 케어해 주고, 두피 장벽을 강화해 본연의 보호 기능을 회복시켜 준다.

또 베타인, 글리세린 등이 두피와 모발에 수분을 충전해 산뜻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약산성 제품으로 두피의 자극은 최소화하면서 꼼꼼한 세정이 가능하다. 

▶ 잦은 손 씻기로 건조한 손도 보습 케어 시급! 일리윤 ‘세라마이드 무향 핸드크림’

코로나19로 개인 위생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혹사당하는 부위 중 하나가 손이 아닐까.

건조한 겨울철 날씨와 잦은 손 씻기로 자극받은 손도 꼼꼼하게 케어할 필요가 있다.

일리윤의 ‘세라마이드 무향 핸드크림’은 피부장벽을 강화해주는 세라마이드 성분을 넣어 건조해지기 쉬운 손에 풍부한 보습을 더해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시어버터 성분을 효과적인 비율로 배합해 끈적이지 않고 촉촉한 것이 특징. 하루에도 손이 수십 번씩 얼굴과 닿는 점을 고려해 순한 성분을 사용했다.

피부과 테스트와 하이포 알러제닉 테스트, 민감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