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프리미엄 필기구 브랜드 라미(LAMY)가 2021 스페셜 에디션 '티포 페트롤 & 코퍼오렌지(2021 special edition tipo petrol & copper orange)를 출시했다.
 

이번 티포 스페셜 에디션은 세련미와 트렌디함이 느껴지는 딥 그린 색상의 ‘페트롤’과 선명하고 화사한 색감의 ‘코퍼오렌지’ 두 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티포는 부드러운 필기감을 자랑하는 수성펜으로, 블랙 컬러의 플라스틱 그립존에 양극산화 처리된 알루미늄 바디를 적용해 견고함을 높인 캡리스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가벼운 소재로 제작돼 뛰어난 휴대성은 물론 펜 클립이 푸시 버튼 기능까지 동시에 함으로써 실용성과 기능성까지 고루 갖췄다.

무엇보다 장시간 사용해도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아 데일리 아이템으로 적합해, 필기구를 많이 사용하는 학생들에게 특히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새 학년을 축하하는 입학 선물 또는 소중한 친구와 마음을 나눌 우정템을 찾고 있다면 산뜻하면서 무드 있는 색상이 매력적인 라미의 티포를 기억하자.

라미의 티포 2021 스페셜 에디션은 스타필드 코엑스, 하남, 고양 컨셉샵, 교보 핫트랙스(광화문∙강남∙잠실∙영등포∙목동∙센텀시티∙대구점) 등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