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뷰티 브랜드, 아베다(AVEDA) 공식몰에서 맞춤형 헤어 솔루션을 제안하는 ‘모발 & 두피 진단 테스트’를 진행한다.
 

대면 서비스가 어려워진 요즘,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찾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아베다에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비대면 형식의 셀프 모발&두피 진단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테스트는 헤어 타입부터 모발 상태, 모발 고민 등의 총 10가지 설문 문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셀프 진단 후 아베다 전문가에 의해 맞춤형 헤어 케어 제품을 제안받을 수 있다.

아울러, 결과의 정확성을 위해 첨단 과학 및 헤어 전문가 4백만 명 이상의 긍정적인 결과물까지 확보하여 테스트에 대한 신뢰성을 높였다. 

아울러, 아베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고객들의 아름다운 삶의 균형을 위해 제품별 사용 방법 영상 및 웰니스 팁 등 다채로운 컨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코로나로 인해 외출이 어려워 전문가에 의한 모발 관리에 무뎌지고 있는 요즘, 아베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 할 수 있는 모발 & 두피 진단 테스트를 통해 본인의 모발상태를 직접 확인하고 전문가가 제안하는 솔루션 제품을 통해 보다 효과적으로 모발과 두피를 관리할 수 있다’ 라고 전했다.

한편, 아베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남성 고객들의 베스트셀러인 인바티 맨과 맨 퓨어-포먼스 제품 구매 시 트래블 파우치와 디럭스 사은품을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2월 1일부터 2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