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힐링을 선사할 초록 가득한 자연의 선물

그린 어바니즘 브랜드 '비레아'와 아트 플라워 브랜드 '초이문 아티산 플라워'가 자연의 선물을 테마로 한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I'm Pine Thank You 피톤터치 세트'를 선보였다.
 

잣나무의 청정한 피톤치드를 담은 방향 탈취제 '비레아 피톤터치 항균 스프레이'와 100% 잣나무 추출 오일인 '비레아 피톤터치 에센셜 오일'을 초이문 아티산 플라워의 감각적인 햄퍼에 스타일링했다.

전세계적인 코로나 팬데믹의 장기화로 우울한 이때, 자연의 생기가 담긴 선물로 건강과 행복을 선물해보자. 

'초이문 아티산 플라워'는 섬세하고 고급스러운 오트 쿠튀르 스타일로 유명한 아트 플라워 브랜드다.

소박하고 로맨틱한 핸드타이드부터 화려하고 시크한 꽃바구니까지 자연의 싱그러움을 아티스트의 세련된 감각으로 담는다.

선명한 보라색 대문이 인상적인 청담동의 유럽풍 부티크는 강남 최고의 힐링 스폿 중 하나로 불리며, 새롭게 오픈한 나인원 한남점에서도 그 가치를 이어가고 있다. 

'비레아 피톤터치' 컬렉션은 100% 식품첨가물 및 FDA 인증 잣나무 추출물로 만든 방향 탈취제 '비레아 피톤터치 항균 스프레이'와 순도 100%의 '비레아 피톤터치 에센셜 오일'로 구성되어 있다.

'비레아 피톤터치 항균 스프레이'는 잣나무 오일, 잣나무 추출수, 천연 발효 알코올을 혼합한 스프레이 타입 제품이다.

소파, 커튼, 카펫, 침구의 집먼지 진드기 제거, 신발장이나 차량 내부의 항균 및 탈취에 유용하며 침실, 공부방, 사무실에 룸 스프레이로 사용하면 스트레스 해소 및 집중력 강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비레아 피톤터치 에센셜 오일'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할 수 있는 건강관리 필수품이다.

샴푸나 린스에 섞어 사용하면 비듬을 완화하고 두피를 건강하게 가꿀 수 있으며 온수에 희석해 입욕, 족욕, 여성세정제로 사용해도 좋다.

또 여드름, 벌레 물림, 사마귀, 티눈 부위에 원액을 면봉으로 바르면 빠른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I'm Pine Thank You 피톤터치 세트'는 고객 맞춤형이라 더욱 매력적이다. 원하는 비레아 제품을 선택한 뒤 초이문 아티산 플라워의 두 가지 햄퍼 중 하나를 골라 완성하면 된다.

초이문 아티산 플라워 나인원 한남점과 비레아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