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각광받고 있는 캠핑 트렌드에 맞추어, 캠핑에 최적화된 ‘트래블 킹 시리즈’를 출시하고 아웃도어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
 

최근 일상에서 잠시 떠나 소소하게 캠핑을 즐기는 캠핑족이 점점 증가하는 가운데 다양한 캠핑용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써모스는 캠핑에서 활용하기 좋은 보온병, 텀블러, 포트, 컵&캔홀더, 테이블 웨어, 쿨러백 등 실용적인 구성에 감성적인 ‘미드나잇블루’ 컬러를 더해 잊지 못할 캠핑의 낭만을 선사할 캠핑 전용 ‘트래블 킹 시리즈’를 선보인다. 

먼저, 야외 캠핑에서 따뜻하고 간편한 음용을 도와줄 ▲트래블 킹 컵 타입 보온병은 스크류 오픈 타입의 1.2L 대용량 보온병이다.

본체에는 핸들이 부착되어 있고, 뚜껑을 컵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편의성을 높였다. 6시간 기준 80도 이상의 온도가 유지돼 야외 캠핑에서 따뜻한 커피, 차 등을 장시간 음용할 수 있으며, 표면이 뜨거워지지 않아 사용이 편리하다. 

트래블 킹 아웃도어 포트는 1.5L의 넉넉한 용량과 더불어 강력한 밀폐력으로 실수로 넘어져도 새지 않아 아이나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캠핑에도 부담 없는 제품이다.

바닥부는 스크래치에 강한 재질로 제작돼 야외에서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닫으면 자동으로 잠기는 오토락 구조와 음용구가 뚜껑 내부에 있어 먼지 유입이 방지된다.

무엇보다 10시간 기준 72도 이상, 10도 이하로 보온∙보냉 효력이 유지돼 장시간 캠핑에도 맛있는 온도로 음료를 음용할 수 있다.

트래블 킹 2WAY 컵&캔홀더는 350ml 캔 사이즈 전용 캔홀더로, 음용구를 부착하면 컵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인 2way 제품이다.

350ml 사이즈의 캔을 통째로 넣어 차갑게 즐길 수 있으며, 컵으로 사용할 때는 장시간 보온・보냉이 가능해 다양한 음료를 맛있는 온도로 즐길 수 있다. 써모스만의 진공단열 기술로 표면이 뜨거워지지 않아 사용이 편리하다. 

트래블 킹 핸들 텀블러는 470ml의 캠핑 전용 보온 텀블러로, 회전식 레버로 마개를 쉽게 여닫을 수 있고, 안정감 있는 핸들이 부착돼 야외에서 편하게 활용하기 좋다.

6시간 기준 61도 이상의 온도가 유지되며, 마개 안쪽에는 티백을 걸 수 있는 후크가 마련돼, 차(tea)를 마시기에도 제격이다.

아울러, 캠핑에서 즐기는 다양한 음식을 더욱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테이블 웨어도 선보인다.

트래블 킹 진공단열 테이블웨어는 볼과 플레이트 2종 구성으로, 써모스만의 진공단열 구조로 제작되어 뜨거운 내용물을 담아도 겉면으로 열전도가 방지된다. 이에 표면이 뜨거워지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스테인리스로 제작돼 냄새가 잘 배지 않고, 양념이나 소스 등이 그릇에 이염되지 않아 캠핑에서 즐기는 바비큐, 카레 등 다양한 요리를 담을 수 있다. 우수한 내구성으로 깨질 걱정이 없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캠핑에서 즐기는 시원한 음료나 식재료들을 더욱 시원하게 보관할 수 있는 쿨러백도 선보인다.

트래블 킹 캠핑 쿨러백은 실용적인 22L, 26L의 두 가지 용량으로 구성된 캠핑 전용 쿨러백이다. 짐을 꺼내고 넣기에 편리하도록 내부에 이너박스를 마련해 짐이 많은 캠퍼들을 세심하게 고려했다.

겉면 재질은 발수 가공 원단으로 방수가 가능하며, 보냉 효과가 높은 아이소텍 5층 단열구조를 통한 우수한 보냉력으로 다양한 음료나 음식을 보관하기에 제격이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얇게 접어서 보관할 수도 있어 짐의 부피를 줄여준다.   

써모스 관계자는 “트래블 킹 시리즈는 써모스에서 처음 선보이는 캠핑 전용 라인업으로, 117년의 독보적인 진공단열 기술력이 적용되어 우수한 보온(냉)성능과 탁월한 내구성,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 등을 바탕으로 캠핑의 새로움을 더해줄 것이다”라며,

“써모스 트래블 킹 시리즈와 함께 캠핑에서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트래블 킹 시리즈는 써모스 온라인 공식몰을 비롯한 써모스 제품을 취급하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