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국내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 ‘18년 연속 1위, 캐논 2021 구매찬스!’
캐논, 국내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 ‘18년 연속 1위, 캐논 2021 구매찬스!’
  • 고현준
  • 승인 2021.02.12 18:00
  • 조회수 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광학 이미징 기술 선도 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요시카이 슌지)이 국내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에서 18년 연속 1위 수성을 기념해 '18년 연속 1위, 캐논 2021 구매 찬스!’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논은 2020년 한해 동안 국내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에서 판매 수량 기준 43.7% 의 압도적인 점유율을 기록하며 업계 1위를 달성했다.

캐논은 2003년부터 2020년까지 18년 연속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 1위를 차지하면서, 카메라 시장 1위 기업으로서 독보적인 브랜드 위상을 입증했다.

캐논은 2020년 한해 동안 플래그십 DSLR, 풀프레임 미러리스, APS-C 미러리스, 포토프린터, 디지털 시네마 카메라 등 일반 유저부터 프로 및 하이아마추어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라인업의 제품을 선보였다.

플래그십 DSLR 카메라 ‘EOS-1D X Mark III’를 시작으로, 풀프레임 미러리스 ‘EOS R5’, ‘EOS R6’ 및 RF렌즈, APS-C 미러리스 ‘EOS M50 Mark II’와 ‘EOS M200’, 포토프린터 ‘셀피스퀘어 QX10’ 등 신제품을 연달아 출시했다.

이와 함께 디지털 시네마 카메라 ‘EOS C300 Mark III’, ‘EOS C70’을 선보이면서 프로 시장 공략도 가속화했다.

‘18년 연속 1위, 캐논 2021 구매 찬스!’ 이벤트는 캐논 카메라를 변함없이 사랑해주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이벤트 대상 제품을 구매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는 배터리, 메모리카드, 백화점 상품권, 카메라 장비를 보호할 수 있는 펠리칸 케이스 볼트 V200(12만 5천원), 브이로그 용 삼각대 그립 HG100-TBR(11만 9천원) 등 다양한 사은품 중 한 가지를 선물로 증정된다. 각 제품별로 선택 가능한 사은품은 상이하다. 

이벤트 대상 기종은 주요 DSLR 카메라 2종(▲EOS 90D, ▲EOS 850D), 최신 제품을 포함한 인기 미러리스 4종(▲EOS M6 Mark II, ▲EOS M50 Mark II, ▲EOS M50, ▲EOS M200),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 4종 (▲파워샷 G1 X Mark III, ▲파워샷 G5 X Mark II, ▲파워샷 G7 X Mark III, ▲파워샷 G9 X Mark II) 등 총 10종으로 구성된다.

이벤트의 참여는 2월 1일(월)부터 3월 31일(수)까지 이벤트 대상 제품을 구매한 후 4월 7일(수)까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응모를 완료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캐논은 올해부터 자사의 광고 모델로 배우 김선호를 전격 발탁하고, 신규 광고 캠페인을 통해 마케팅 활동을 적극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김선호는 신제품 미러리스 카메라 EOS M50 Mark II를 포함해 캐논의 주력 신제품을 중심으로 카메라 시장 1위 브랜드로서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김선호가 참여한 광고 및 브랜디드 콘텐츠는 캐논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 채널에서 추후 공개 예정이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