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알루론산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하다라보가 꽉 찬 보습을 도와주는 ‘고쿠쥰’ 라인 3종을 2월 한달 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하다라보 고쿠쥰은 지난 11월 업그레이드 출시된 보습 라인으로, 크기가 다른 프리미엄 3중 히알루론산에 ‘히알루론바이옴™’을 더해 더욱 강력한 보습을 선사한다.

별도 첨가물 없이 유산균(젖산)으로만 발효시킨 하다라보의 특별 성분인 ‘히알루론바이옴™’을 적용했으며, 발효를 통해 저분자화된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 깊숙이 보습을 제공한다. 

특히 ‘웰컴스킨’이라는 애칭으로도 잘 알려진 ‘고쿠쥰 로션’은 지난해 전세계 누적판매 1억병을 돌파한 바 있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00시간 보습 지속력을 입증 받았으며, 고쿠쥰 밀크와 고쿠쥰 크림을 레이어링하면 보습력이 129% 상승하는 것을 확인했다.

부스팅 효과도 증명돼 세안 후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면 다음 단계 제품의 유효 성분 흡수율을 높여준다.

‘고쿠쥰 밀크’는 우유처럼 하얗고 부드러운 밀크 텍스처가 피부에 윤기를 부여하고 보습을 유지시켜주는 고보습 에멀전이며,

‘고쿠쥰 크림’은 약산성 히알루론산 크림으로 촉촉한 겔타입 크림이 부드럽고 빠르게 스며들어 수분을 머금은 듯 오랫동안 보습을 유지시켜준다. 

한편, 하다라보의 이번 프로모션은 2월 한달간 올리브영, 롭스, 랄라블라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을 비롯 네이버 스토어 팜 온라인 몰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