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는 사탕을 주는 날이라는 공식이 바뀌고 있다.

최근 이색 젤리 상품들의 인기와 함께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건강까지 챙겨줄 수 있는 젤리형 건강기능식품이 선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젤리형 건강기능식품은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고, 효능별로 다양한 제품이 마련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올 화이트데이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맛과 건강은 물론, 센스 있는 마음까지 표현할 수 있는 1석 3조 ‘젤리득’ 제품을 추천한다.
 

▶ 분당 1개씩 팔리는 상큼한 활력 관리! 소버스 ‘몽모랑시 타트체리 38.8’

멜라토닌이 풍부해 ‘잠을 부르는 과일’로 불리는 ‘타트체리’를 원료로 한 ‘소버스 몽모랑시 타트체리 38.8’은 터키산 몽모랑시 타트체리를 농축한 제품이다.

몽모랑시 타트체리는 발라톤 타트체리보다 638% 더 많은 양의 멜라토닌이 함유된 타트체리 품종으로, 소버스 몽모랑시 타트체리 38.8 한 포(20g)에는 씨앗과 줄기를 제거한 몽모랑시 타트체리 38.8과 분량을 담았다.

100% 타트체리 농축액을 무수(無水)젤리 형태로 가공해 평상시는 물론 자기 전이나 저녁 식사 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한 손에 들어오는 크기로 휴대가 용이하고, 이지컷 방식으로 쉽고 깔끔하게 개봉 가능하다.

또한 물 한 방울 넣지 않은 NFC 착즙으로 신선함은 더하고, 영양소 파괴는 최소화했다. 멜라토닌 외에도 타트체리에 함유된 다양한 영양 성분(안토시아닌, 비타민, 칼륨, 칼슘 등)도 함께 섭취할 수 있다.

▶ 1일 1포, 맛있게 채우는 내 몸속 면역력! 소버스 면역엔 알로에 베라

소버스 ‘면역엔 알로에 베라’는 식약처 인정 3중 기능성 원료인 ‘알로에 겔’을 젤리 형태로 가공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알로에 겔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면역력 증진은 물론 장·피부 건강 개선에도 효과적임을 인증받았다.

소버스 면역엔 알로에 베라는 순도 높은 캘리포니아산 알로에 베라를 20,000% 농축한 제품으로, 1일 1포만으로 ‘면역다당체’를 100% 충족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소버스의 ‘2無 철칙’에 따라 감미료·색소 대신 백포도 농축액과 유기농 사과주스 농축액을 사용해 맛을 잡았다. 건강하게 자란 알로에 베라를 1포에 가득 담은 스틱 젤리 형태의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 1포에 가득 담은 석류로 상큼하게 콜라겐 충전! 소버스 건강한포 석류콜라겐젤리

‘소버스 건강한포 석류콜라겐젤리’는 식물성 에스트로겐 엘라그산이 함유된 석류를 농축한 제품이다.

소버스 건강한포 석류콜라겐젤리 한 포(22g)에는 정제수를 사용하지 않은 석류 1.2과와 효소분해공법으로 흡수율을 높인 1,000 달톤 이하의 저분자 피쉬콜라겐 1,500㎎을 담았다.

또한 히알루론산∙비타민C∙히비스커스 등 콜라겐 합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부원료를 함유해 흡수율을 높였다. 소버스 ‘3無 철칙’에 따라 정제수·착색료·감미료를 첨가하지 않았으며 간편한 스틱 제형으로 언제 어디서나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 1일 1포로 챙기는 건강한 다이어트 습관! 소버스 뷰티핏

뷰티핏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750㎎과 효소분해공법으로 체내 흡수율을 높인 피쉬콜라겐 3,000㎎을 함유, 1일 1포로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간편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주원료로 사용된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부원료로 함유된 피쉬콜라겐은 생선 비늘에서 추출한 어린콜라겐으로, 일반 어류나 동물성 콜라겐보다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콜라겐이다.

뷰티핏은 물 없이 섭취 가능한 석류맛 젤리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든 쉽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어, 바쁜 일상 속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분∙평소 탄수화물 섭취가 많아 체지방 관리가 어려운 분들에게 적합하다.

뷰티핏은 ‘3無 철칙’에 따라 착색료∙감미료∙합성향료를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