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곧 찾아올 따뜻한 봄을 맞이하여 과일향 가득한 상큼한 느낌을 담은 ‘글래드 봄캉스’ 패키지를 2021년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예약 가능한 ‘글래드 봄캉스’ 패키지는 편안한 숙면을 즐길 수 있는 스탠다드 객실 또는 바디프랜드 벤타스 브레인이 설치된 바디프랜드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과

코스메틱 브랜드 아비브의 봄처럼 싱그러운 유자향을 담은 유자 에센스 바이탈라이징 펌프 1개와 약산성 시트 마스크 유자핏 2개로 구성된 ‘아비브 유자 세트’를 증정한다.

‘첫 번째 달’이라는 뜻을 담은 아비브는 미의 순환 과정의 출발점에서 가장 완벽하고 순수한 제품을 완성시키고자 하는 브랜드로 피부 본연의 무결점 상태로 돌아가는 것을 추구한다. 

이와 함께 몸 속 가득 수분을 채워 면역력을 높일 수 있도록 100% 순수 자연주의를 지키는 간편 영양 간식을 선보이는 ‘아이엠한다’의 퐁당워터 건조 과일칩 2개(오렌지, 레몬, 자몽으로 구성)를 제공하며 메종 글래드 제주 이용 시, 좀 더 여유로운 휴식을 위해 1일 5팀 한정으로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가 포함된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서울은 9만원부터(10% 세금 별도), 제주는 10만 2천원부터(10% 세금 별도)이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싱그러운 봄의 설렘을 담아 유자, 자몽, 레몬 등 몸 속 가득 과일의 상큼함으로 채울 수 있도록 패키지를 기획하게 되었다.” 면서

“면역력이 떨어지고 나른 해지기 쉬운 환절기, 글래드 봄캉스 패키지로 편안하게 호캉스를 즐기며 따스한 봄을 맞이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