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소연이 고기능성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셀큐어의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셀트리온 스킨큐어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인 셀큐어는 2021년 새로운 뮤즈 김소연과 함께 브랜드의 대표라인인 ‘팔알지디’와 함께, ‘펩타링크’, ‘듀오비타펩’ 등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적극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악녀 ‘천서진’으로 제 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김소연은 최근 흡입력 있는 연기뿐만 아니라, 지난 20여년간 안방극장에서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폭넓은 연기로 오랫동안 사랑 받아 온 배우이기도 하다. 

셀큐어 측은, “김소연은 현재 가장 트렌디한 뷰티 아이콘이자, 철저한 자기관리를 하는 이미지를 동시에 가지고 있는 배우”라며,

“더 나은 피부를 위해 항상 연구하는 셀큐어의 브랜드 철학과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2021년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 라고 밝혔다. 

한편, 셀큐어는 김소연의 모델 발탁을 기념해 ‘셀큐어 x 팔알지디 욕망 앰플 특별방송’을 오는 20일 저녁 21시 30분 CJ오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셀큐어 팔알지디 앰플은 깊은 팔자, 눈 밑 주름 등 8가지 주름 개선과 속탄력, 리프팅, 보습, 피부 장벽관리까지 중년여성들의 피부고민을 하나로 해결 가능한 풀케어 프로그램 제품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