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 H&M STUDIO 2021 봄/여름 컬렉션 선보여
H&M, H&M STUDIO 2021 봄/여름 컬렉션 선보여
  • 조윤예
  • 승인 2021.02.22 05:00
  • 조회수 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은 ‘트레저 포에버(Treasure Forever)’라는 주제로 모험과 자기표현으로 가득한 2021년 봄/여름 스튜디오 컬렉션을 선보인다. 
 

현재를 즐기는 정신과 보물을 찾아나서는 탐험가의 모습을 그리는 이번 컬렉션은 기발하고 낙천적인 판타지 스토리와 동화를 오마주하고 있으며,

H&M 스튜디오 2021년 봄/여름 컬렉션은 지난 18일 출시되었다. 한국에서는 온라인 단독 출시로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매혹적인 탐험가와 대담한 몽상가의 시대를 초월한 매력을 담고있으며, 다양한 모던 캐주얼의 면모를 보여주는 강렬한 의상들로 구성되어있다. 

제품 대부분이 대부분 지속가능한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자카드 니트 스웨터와 프린지 장식이 돋보이는 블랙 벨벳 드레스, 비건 레더인 비제아™(VEGEA™) 소재의 무릎 위까지 오는 부츠 등이 키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보물과 해양 생물에서 영감을 받은 코랄 오렌지와 네온 옐로우 등의 일렉트릭 컬러가 베이지와 블랙의 중성적인 컬러와 함께 사용되어 균형을 맞추고 있다.

H&M 스튜디오 컬렉션은 영원히 소중히 간직될 수 있도록 디자인되며, 이에 의미를 더하기 위해 이번 시즌 처음으로 고객에게 예전 컬렉션에서 귀중한 보물과 같은 제품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전세계에서 두 곳의 H&M 매장, 독일 베를린 미테 매장과 스웨덴 스톡홀름 세르옐 광장에 위치한 매장에서는 독점적으로 엄선된 아카이브 제품을 함께 판매할 예정이다.

H&M은 또한 이번 봄/여름 시즌 H&M 스튜디오 런칭을 위해 중고 의류를 판매하는 디지털 플랫폼 셀피(Sellpy)와 손잡고 별도의 사이트를 제공할 계획으로, 스웨덴과 독일 지역 고객은 해당 사이트를 통해 H&M 스튜디오의 예전 컬렉션 제품을 구입할 수 있게 된다.

H&M 그룹은 셀피의 대주주이다. H&M의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는 예전 스튜디오 컬렉션에서 마음에 들었던 제품을 다시 보거나 새롭게 출시되는 이번 시즌 제품을 예전 스튜디오 룩과 스타일링 할 수 있다.

▷ 스튜디오 SS21 캠페인에 대해 

이번 캠페인은 10명의 인물이 현실 세계와 판타지 세계를 가로지르며 구현해 보이는 스스로에 대한 사랑과 힘, 개성 등을 영상으로 담아내며 신비한 에너지를 그리고 있다.

▷ H&M 스튜디오에 대해 

H&M스튜디오는 H&M에서 선보이는 패션 포워드한 컬렉션이다. 스톡홀름의 아틀리에에서 전담 인하우스 디자인팀에 의해 제작되며,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일년에 두 번 선보인다.

조윤예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