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휘순·천예지, 최성욱·김지혜, 조민아, 박성광·이솔이

단아한 우리 옷, 한복을 차려입은 신랑신부의 아름다운 자태는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선과 색으로 빚은 고운 한복의 멋을 잘 살린 <웨딩21> 속 스타커플을 소개한다.

♥ 박휘순·천예지
 

사진 : 포토그래퍼 최석봉(구호스튜디오), 영상 데빌스도어, 모델 박휘순, 천예지, 웨딩디렉터 김은정, 웨딩드레스 클라라, 턱시도&슈트 맵시옴므, 한복 박선희한복, 헤어 미영 메이크업 류수영, 제품협찬 앙뜨, 이로스타일, 플라워 슈에뜨블룸

지난해 11월, 17세 연하 미모의 신부와 결혼식을 올려 화제를 모은 개그맨 박휘순 커플의 한복 화보.

시종일관 위트 있는 개그로 신부를 즐겁게 했던 촬영 현장의 박휘순과 단아한 신부가 박선희한복의 우리 옷을 입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연출했다.

♥ 최성욱·김지혜
 

사진 : 한복 진주상단, 포토그래퍼 권진혁(포쉬스튜디오), 모델 김지혜, 최성욱, 스타일리스트 정민경, 헤어 하경혜, 메이크업 안병숙(미즈노블), 웨딩컨설팅 해피메리드컴퍼니, 영상 웨딩미, 제품협찬 디바이디, 백작바이피렌체, 수야, 플라워 아미엘리플라워

그룹 파란의 최성욱과 캣츠의 김지혜가 2019년 6월 결혼했다.

서로에게 첫사랑인 두 사람은 웨딩화보를 촬영하기 위해 제주도로 향했는데,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촬영한 이들의 한복 화보는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진주상단의 한복을 입은두 사람의 고운 자태가 눈길을 끈다.

♥ 조민아
 

사진 : 포토그래퍼 정우(로미오프렌즈), 영상 웨딩미, 모델 조민아, 웨딩디렉터 봉드(해피메리드컴퍼니), 웨딩드레스 아이테오, 턱시도&슈트 스플렌디노, 한복 규중칠우, 스타일리스트 정민경(퍼스트비주얼), 헤어 시연 메이크업 은지(코코미카), 플라워 정수연(로드플라워), 제품협찬 겟미블링, 디바이디, 소보제화

그룹 주얼리 출신의 조민아는 2020년 결혼 약속과 임신이라는 벅찬 행복을 한 번에 얻었다.

헬스 트레이너 출신의 멋진 신랑과 인생 2막을 꾸려갈 그녀의 웨딩 한복 화보는 청아한 멋이 물씬 느껴진다. 규중칠우의 단아한 한복이 그녀를 더욱 빛나게 만든 화보다.

♥ 박성광·이솔이
 

사진 : 웨딩드레스 모니카블랑쉬, 아이테오 포토그래퍼 신동훈(애일리스타일), 스냅 담다스튜디오 스타일리스트 정민경(퍼스트비주얼), 턱시도&슈트 블랙슈트, 스플렌디노. 한복 규중칠우, 헤어&메이크업 모아위, 영상 마인모리, 플라워 와일드디아, 웨딩컨설팅 해피메리드, 웨딩디렉팅 웨딩디렉터봉드, 로케이션 제주 WE호텔, 하도리돌담집민박. 제품협찬 디바이디, 락포트,로제블랑, 마노모스, 바이클레어, 에이레네, 우주스튜디오, 이로스타일, 케이트앤켈리, 토니스콧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아온 박성광·이솔이 부부도 한복을 입고 웨딩 화보 카메라 앞에 섰다.

규중칠우의 한복을 입고 서로를 따스하게 포옹하는 포즈의 화보는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