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아한 우리 옷, 한복을 차려입은 신랑신부의 아름다운 자태는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선과 색으로 빚은 고운 한복의 멋을 잘 살린 <웨딩21> 속 스타커플을 소개한다.

♥ 강유미
 

사진 : 웨딩드레스 모리엠바이서영, 포토그래퍼 이진수(비쥬바이진스&공드리), 턱시도 라비첸토, 스타일리스트 정민경(퍼스트비쥬얼), 헤어 혜영 메이크업 미카(코코미카), 모델 강유미. 플라워 와일드디아, 영상 웨딩미, 웨딩컨설팅 해피메리드컴퍼니, 로케이션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

스타 개그우먼이자 유튜버로 사랑받고 있는 강유미는 결혼을 발표한 비공개 신랑과 청순한 웨딩 화보를 촬영했다.

로맨틱한 꽃다발을 들고 수줍은 표정을 연출한 그녀는 더봄날의 한복 속에서 꽃처럼 반짝인다.
 

♥ 서주아
 

사진 : 포토그래퍼 이경호(이경호포토그라피), 웨딩드레스 아이테오, 한복 규중칠우, 헤어&메이크업 미즈노블, 모델 서주아,  스타일리스트 정민경, 영상 마인모리, 플라워 로더플라워, 웨딩컨설팅 해피메리드컴퍼니

배우 서주아와 그의 반쪽 최종석도 <웨딩21>의 웨딩 화보 스타 커플 중 한 쌍이다.

규중칠우의 은은한 빛깔 한복을 입은 서주아는 단아한 자태로 사랑에 빠진 여인의 모습을 연출했다.

살포시 머금은 미소와 단정한 헤어장식이 우아한 멋을 뿜어내는 한복 화보다.

♥ 이귀주
 

사진 : 웨딩드레스 페르테레이, 포토그래퍼 이창훈(더청담스튜디오), 턱시도 해리슨테일러, 한복 비단향, 헤어&메이크업 미즈노블, 모델 이귀주, 이승훈. 영상 웨딩미, 제품협찬 앙뜨, 이로스타일. 플라워 로더플라워

아나운서 이귀주 부부의 웨딩 한복 화보는 화려하고 전통적인 멋이 드러난다.

촬영 내내 서로에게서 시선을 거두지 않을 만큼 애정을 과시한 두 사람의 화보는 선남선녀의 만남을 포착한 한 장면으로 완성됐다. 선명한 색상의 한복은 비단향 작품.

♥ 남혜정
 

사진 : 웨딩드레스 아벨바이케이, 포토그래퍼 김보하(더써드마인드), 슈트 디바인핸즈, 한복 비단향, 영상 웨딩미, 헤어&메이크업 청담동미용실, 모델 남혜정, 스타일리스트 정민경, 플라워 슈에뜨블룸, 웨딩컨설팅 해피메리드, 제품협찬 이로스타일

2019년 가을 백년가약을 맺은 기상캐스터 남혜정 커플의 한복 화보는 전통혼례를 연상시키는 우리 옷으로 멋스럽게 완성됐다.

맑고 고운 색채를 품은 비단향 한복을 입은 부부의 단정한 모습은 사이좋은 원앙 한 쌍을 보는 듯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