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 다채롭게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주방, 붙박이장 등 신제품 출시
에넥스, 다채롭게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주방, 붙박이장 등 신제품 출시
  • 고현준
  • 승인 2021.02.23 05:00
  • 조회수 27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에 대한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개인의 취향에 맞게 공간을 꾸미려는 니즈가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에넥스(대표이사 박진규)는 감각적인 디자인을 내세운 주방 2종 (EK7뉴클래시, EK7뉴어반)과 붙박이장 3종(EW7플렉스, EW7플랫, EW5모던)을 8일 새롭게 출시했다. 

먼저 ‘EK7 뉴클래시’는 기존의 ‘EK7 클래시’를 강화한 제품으로 도어를 휘모타입으로 가공해 볼륨감이 넘치며 유럽풍의 웅장한 주방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EK7 뉴어반’은 도어 표면의 뚜렷한 빗각 형태와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도어는 핸들리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군더더기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EK7 뉴어반’은 총 18가지 컬러를 적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믹스매치를 통해 따뜻하면서도 세련된 감각의 주방을 연출할 수 있다. 

커스터마이징 붙박이장 ‘워드롭 팔레트’를 활용하면 고객이 원하는 취향에 따라 맞춤 붙박이장을 완성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EW7 플렉스’ 는 ‘모던 클래식’ 스타일로 로맨틱한 공간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EW7 플랫’은 슬림한 라인이 돋보이는 붙박이장으로 트렌디한 유/무광 18가지 컬러를 선택 가능해 디자인적 완성도를 더했다.

‘EW5 모던’은 은은한 화이트 컬러가 돋보이는 슬라이딩 장으로 미니멀하면서 밝은 분위기의 침실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추천한다. 

에넥스 관계자는 “향후 트렌드를 반영해 커스터마이징 제품 라인업 확대를 추진하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들은 타사에서 볼 수 없는 돋보적인 컬러감과 디자인을 강화한 제품으로 기존 시리즈와 비교해 폭넓은 선택폭을 제공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