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컨템포러리 아이웨어 브랜드 카린(CARIN)이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페더 핏(Feather Fit) 라인’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2021 ‘페더 핏(Feather Fit)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페더 핏은 가벼움을 상징하는 깃털(Feather)과 착용감을 의미하는 핏(Fit)의 합성어로 이름처럼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극대화한 경량성 라인이다.

독일 와그너 사의 스테인리스 스틸을 사용해 가벼운 무게와 높은 강도를 자랑하고, 환경 호르몬을 배출하지 않는 스위스 사의 GRILAMID TR - 90 소재 채용으로 피부 트러블을 최소화했다. 

2021년 페더 핏 라인 중 처음 선보이는 ‘핀네(Pinne)’는 시계의 시침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특허 출원한 나사 풀림 차단 기능 흰지를 적용했다. 오랜 기간 착용에도 변치 않는 편안함 착용감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핀네(Pinne)’는 라운드, 오벌, 스퀘어 세 가지 프레임을 기본으로 형태별 두 가지 사이즈를 출시해 얼굴형과 크기에 따라 선택의 폭을 넓혔다.

라운드형 ‘핀네 R’, 스퀘어형 ‘핀네 S’ 오벌형 ‘핀네 O’를 만나볼 수 있으며, 여기에 사이즈뿐 아니라 컬러에 베리에이션을 주어 폭 넓은 컬렉션을 구성했다

‘핀네’와 21SS 신상품은 카린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