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신제품 ‘미니멀 포어 수딩 텐션 크림’ 출시
티르티르, 신제품 ‘미니멀 포어 수딩 텐션 크림’ 출시
  • 이정은
  • 승인 2021.02.27 11:00
  • 조회수 48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는 촉촉하고 모공은 타이트하게! ‘무결점 모공 프로젝트’ NEW 수분 크림 선보여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신제품 '미니멀 포어 수딩 텐션 크림’을 출시하며 모공 케어 라인 제품군을 확장했다.
 

티르티르의 ‘미니멀 포어’ 라인은 피부에 산뜻하고 촉촉한 수분감을 부여해주면서 모공 타이트닝을 통해 결 고운 피부를 완성해 주는 토탈 모공 케어 라인이다.

기존에 출시된 클리어 토너, 투 스텝 인텐시브 마스크, 텐션 세럼에 이어 새롭게 수딩 텐션 크림이 출시되면서 총 4종의 제품 라인업을 완성했다.

신제품 ‘미니멀 포어 수딩 텐션 크림’은 모공 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수분 공급과 함께 모공 수렴에 도움을 준다.

산뜻하면서도 풍부한 수분감을 지닌 텍스처가 모공에 청량한 수분감을 채워주고 쫀쫀한 모공 타이트닝 케어를 도와준다.

또한 피부 표면에 쌓인 과잉 피지와 각질을 부드럽게 정돈시켜준다. 크고 늘어난 모공이 고민이거나 유수분 밸런스가 깨져 번들거림과 당김을 동시에 느끼는 피부 타입에 제격이다.

2주 사용 시 모공 수, 모공 볼륨, 모공 깊이, 모공 면적, 피지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티르티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니멀 포어 수딩 텐션 크림’과 함께 출시된 ‘AC 카밍 아웃’ 신제품 3종도 할인 품목에 함께 포함된다.

‘AC 카밍 아웃’ 3종은 마일드 버블 폼, 필링 토너 패드, 스팟 패치 키트로 구성돼 각질케어, 진정케어, 프로텍션 케어로 피부 트러블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티르티르는 오는 24일까지 공식몰에서 ‘AC 카밍 아웃 3종 세트’ 또는 ‘미니멀 포어 4종 세트’를 구매 시 선착순 2천 세트에 한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AC 카밍 아웃’ 2종과 ‘미니멀 포어’ 4종 단품은 30%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AC 카밍 아웃 스팟 패치 키트’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신제품의 권장 소비자 가는 ▲미니멀 포어 수딩 텐션 크림 33,000원 대(50ml) ▲AC 카밍 아웃 마일드 버블 폼 24,000원 대(150ml) ▲AC 카밍 아웃 필링 토너 패드 25,000원 대(80 pads) ▲AC 카밍 아웃 스팟 패치 키트 12,000원 대(66ea) 이다.

티르티르는 피부에 과학적 연구 및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빛을 선사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뷰티 브랜드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티스트 ‘백현’이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이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