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온 가족이 함께 ‘같이’의 ‘가치’를 느끼며 소중한 추억으로 간직될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패밀리 스테이케이션’ 익스피리언스를 선보이고 있다.
 

‘패밀리 스테이케이션’ 익스피리언스는 편안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의 ▲디럭스 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또는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스위트 1박을 비롯해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 조식, 성인 2인 및 만 12세 미만 어린이 2인 제공 및 ▲LEED 친환경 인증의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되어 온 가족이 함께 도심 속 온전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만의 차별화된 미식을 경험할 수 있는 ▲데일리 10만원 상당의 레스토랑 크레딧이 제공되며, 웰컴 어메니티로 ▲JW 메리어트 시그니처 키즈 배스 로브 1개가 증정된다.

가격은 26만원부터(10% 봉사료 및 10% 부가세 별도)이며,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객실 예약과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동대문의 첫 인터내셔널 럭셔리 호텔이자 아시아 퍼시픽의 유일한 럭셔리 부티크 JW 메리어트 호텔이다.

지난 2014년 2월 4일 개관한 이래에 서울 패션 위크 등 국내외 다양한 인사가 묵고있으며, 객실 170개(이그제큐티브 스카이 뷰 룸 19개와 스위트 룸 15개 포함)로 이루어져있다.

오픈 발코니를 갖춘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포함, 럭셔리한 스위트룸, 퍼스널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부대 시설 등을 갖추고 있다.

특히 그랜드 볼룸 내에 설치된 첨단 디스플레이(LFD – Large Format Display) 미디어 월은 국내 호텔 중 최초로 삼성 55인치 TV 98대로 연결된 가로 17m, 세로 4.8m의 초대형 사이즈이다.

미디어 월은 UHD(Ultra-high Definition) 영상과 이미지 재생 등이 가능하고 화면 테두리가 얇은 슬림 베젤 제품이 적용되었다.

초대형 미디어 월을 통해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한 그랜드 볼룸은 전문 연출가의 맞춤 서비스와 디스플레이 통합 솔루션 컨설팅을 통해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만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컨벤션, 웨딩, 연회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