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립스틱 노웨어 벨벳 & 샤인' 네이버 단독 선런칭
에스쁘아, '립스틱 노웨어 벨벳 & 샤인' 네이버 단독 선런칭
  • 이정은
  • 승인 2021.03.01 00:00
  • 조회수 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새로운 디자인과 텍스처로 다시 태어난 안 바른듯 가벼운 ‘립스틱 노웨어 벨벳 & 샤인‘ 2종을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단독 선런칭한다. 
 

사진 : 에스쁘아, NEW 노웨어 벨벳 클로즈업
사진 : 에스쁘아, NEW 노웨어 벨벳 클로즈업
사진 : 에스쁘아, 립스틱 노웨어 벨벳&샤인 연출컷

‘립스틱 노웨어 벨벳’은 안 바른듯 가볍고 크리미하게 밀착되어 매끈하고 편안한 매트립을 연출해주는 벨벳 매트 립스틱으로 코랄리언, 차이 핑크, 비가일링 누드 등 총 6가지 홋수를 선보인다.

풍부하고 선명한 발색이 오래 유지될뿐 아니라, 보습력을 더해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하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립스틱 노웨어 샤인’은 안 바른듯 가볍고 부드럽게 밀착되어 촉촉하게 빛나는 글로우 립을 연출해주는 글로시한 립스틱으로 애프리콧 브랜디, 허그 미 피그 등 총 5가지 쉐이드로 출시된다.

끈적임 없이 얇고 가볍게 밀착되는 텍스처로 울트라 샤인 포뮬라가 유리알 처럼 맑고 투명한 광택을 볼륨감있게 연출해준다.

한편, 에스쁘아에서 신상 ‘립스틱 노웨어 벨벳 & 샤인‘ 출시 기념, 뷰티 크리에이터 ‘민스코’와 함께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또한, 라이브가 진행되는 동안, 2만원 이상 구매시 ‘노웨어 코랄리언’ 텀블러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에스쁘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립스틱 노웨어 벨벳과 샤인은 에스쁘아 네이버 선런칭 후, 에스쁘아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