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민시의 패션 화보 및 인터뷰가 공개됐다.

지난 19일, 패션 매거진 싱글즈는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을 통해 대세 행보를 걷고 있는 배우 고민시와 함께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Bloom of youth’ 타이틀 아래 진행된 화보 속 고민시는 시크하면서도 치명적인 표정부터 반전되는 사랑스러운 미소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화사한 봄이 연상되는 컬러의 티셔츠, 플라워 원피스 등의 아이템을 통해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봄을 여는 압도적인 미모와 함께 화사한 봄 기운이 완연하게 느껴지는 스타일링 그리고 시선을 사로잡는 표정 연출과 포즈를 통해 차세대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드러냈다는 평이다.

고민시가 화보를 통해 선보인 플라워 원피스는 여성스러우면서도 경쾌한 느낌을 줘 봄 시즌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 여기에 고민시처럼 싱글 자켓을 매치하면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레터링 티셔츠 또한 플레어 스커트랑 매치하면 편안하면서도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키 아이템.

또한 인터뷰를 통해 최근 촬영중인 지리산, 오월의 청춘에 대한 생각을 들어볼 수 있었다.

고민시는 “장르도 상황도 아예 다른 작품의 촬영을 동시에 하다보니 각 캐릭터를 어떻게 다르게 표현할까에 대한 고민도 크다”며 “두 작품 모두 스토리 깊숙이 들어가면 감정도 대사 톤도 더 치밀하게 준비해야 할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고민시가 화보를 통해 선보인 아이템은 나이스크랍(NICE CLAUP)의 제품으로,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