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싱그러운 숲의 향을 느낄 수 있는 글래드 호텔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글래드 포레스트 디퓨저’를 선보인다. 
 

글래드 호텔 로비에 들어서면 느낄 수 있는 ‘글래드 포레스트’ 향은 깊고 부드러운 숲의 향과 세련된 재스민의 향기가 중성적이고 고급스럽게 조향되어 마치 숲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유칼립투스 특유의 은은한 향이 청량하고 싱그럽게 해주어 긴장을 풀어주고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며 함께 구성된 프리저브드 유칼립투스 스틱을 꽂으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섬유 스틱의 개수로 원하는 발향 강도를 조절할 수 있어 거실, 서재, 화장실 등 공간의 특성에 맞게 알맞게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글래드의 감성을 담은 ‘글래드 머그’ 2종과 폴리에스테르 100% 재질의 플란넬 극세사 원단을 사용하여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는 ‘글래드 담요’도 선보이고 있으며 글래드 호텔의 베딩,

리빙 제품 등 다양한 아이템은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 로비와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글래드 포레스트 디퓨저는 출시 기념으로 3월 13일까지 3천원 할인된 3만 2천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글래드 머그 2종은 각 1만 5천원, 글래드 담요는 2만 5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홈테리어가 하나의 트렌드가 되면서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했던 다양한 아이템을 집에서도 활용할 수 있도록 신규 굿즈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면서

“다가오는 봄, 베딩, 리빙 아이템 등 글래드 호텔의 굿즈로 집을 꾸미며 기분 전환을 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