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에서 론칭한 하이앤드 브랜드 채뉴욕(CHAEnewyork)이 2월 26일 정식 오픈하는 더현대 서울 내에 입점했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의 팝업 플래그십 스토어 이후, 첫 국내 정식 매장이다.
 

국내 런칭 이후, 주로 온라인에서 만나 볼 수 있었던 채뉴욕은 지난 해, 국내 주요 유통사의 팝업스토어를 통해 대중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갔다.

다채로운 컬러, 프리미엄 원단, 하이퀄리티의 봉제 등 기성 브랜드와는 차별점을 보이며 대중에게 뜨거운 찬사와 사랑을 받았고, 브랜드의 이념과 가치를 눈여겨본 현대백화점 측의 러브콜로 이달 26일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Creative Ground B2층 &Breeze)에 입점했다.

채뉴욕은 테일러링 실루엣 기반의 ‘Young & Wild Classic’ 룩을 추구하는 럭셔리 여성복 디자이너 브랜드로, 소비자들이 매장에서도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채뉴욕이 가지고 있는 볼드하고 다채로운 컬러의 컬렉션들과 레디 투 웨어 그리고, 더현대 서울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한 아이템들로 매장과 Visual Presentation 존을 꾸몄다.

더현대 서울 매장에서는 채뉴욕의 새로운 21SS 레디 투 웨어 컬렉션을 가장 먼저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국내에서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뉴욕/파리 런웨이 컬렉션과 레디 투 웨어 제품을 모두 경험할 수 있다.

채뉴욕 매장은 본사에서 운영하는 직영 매장으로 맞춤 테일러링 서비스도 제공 받을 수 있다. 다양한 고가 수입 원단을 직접 셀렉하며 자신만의 채뉴욕 룩을 만들어 낼 수 있도록 공간을 마련했다.

정식 매장 오픈 기념으로 지금껏 만나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특히, 한정 수량으로 할인 판매되는 티셔츠, 맨투맨, 스웻팬츠를 만나볼 수 있으며, 21SS시즌 오픈으로 Pre-order 제품 또한 5~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구매 시, 사은품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받아볼 수 있으며, 고객 감사 기간으로 멤버십 회원 및 재방문 고객에 한하여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매장에서 적립한 멤버십 적립금은 채뉴욕 온라인 홈페이지에서도 항시 사용이 가능하다.

채뉴욕의 디자이너인 유채윤 대표는 “이번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브랜드가 다양한 방향으로 커지는 도약점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국내 주요 유통사에 첫 단독 매장을 오픈 한 채뉴욕의 제품들은 더현대 서울을 비롯하여 공식 홈페이지, 한컬렉션, W컨셉, 무신사, SSF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