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한의 제품으로 ‘나 다운 아름다움’을 표현 가능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매일 매일 피부에 딱 붙어있는 마스크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다. 하루도 빠짐없이 착용하는 마스크로 인해 피부가 자극받는 시간이 점점 더 늘어나고있다.

이에 소비자들은 건강한 피부를 위해 메이크업 단계를 하나 둘씩 줄여나가는 추세다.

최소한의 화장품을 사용해 피부 자극을 줄이고 내추럴한 피부 표현을 하는 메이크업이 각광받고 있으며, 그중에서도 자연스럽고 자신의 아름다움을 살려 표현하는 ‘미니멀 페이스’ 메이크업이 인기를 끌고있다.

이에 가벼운 제형으로 최소한의 결점을 커버해 ‘가장 나 다운 아름다움’을 완성시켜 줄 다양한 뷰티 브랜드들의 미니멀 페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추천한다.

▷ 끌레드벨, 기초케어부터 톤업까지 ! 미니멀 페이스를 책임질 ‘로지 글로우 물톡 크림’
 

제품 하나로 기초 스킨 케어부터 선케어, 리프팅, 톤업까지 가능해 미니멀 페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제격인 ‘끌레드벨 로지 글로우 물톡 크림’을 추천한다. 

‘끌레드벨 로지 글로우 물톡 크림’은 하나의 제품으로 간편한 베이스 메이크업이 가능한 올인원 제품으로, 가볍고 자연스럽게 피부 표현이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끌레드벨 리프팅 앰플 100병 분량의 핵심 성분이 함유되어 영양과 보습을 한번에 경험할 수 있으며, 핑크톤의 화사한 제형으로 얼굴 호수에 상관없이 피부의 붉은기부터 노란기,

칙칙한 톤까지 트리플 톤 커버가 가능해 끌레드벨의 모델 김희애가 실제 메이크업 시 사용하는 크림으로 유명하다.

뿐만 아니라 자외선 차단 최고지수인 SPF50+/PA++++로 별도의 선크림 단계 없이 자외선 커버가 가능하며, 6가지 파라벤과 벤조페논 이 첨가 되어있지 않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성분 걱정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사진 : (왼쪽부터) 토니모리 ‘더 쇼킹 파데리스 톤업크림 3종’, 어뮤즈 ‘아이 비건 컬렉션’

▷ 토니모리, 진하고 무거운 메이크업이 부담스러울 때! ‘더 쇼킹 파데리스 톤업크림 3종’

가벼운 텍스쳐와 제품 하나만으로도 피부 톤 케어가 가능해 미니멀 페이스 기초템으로 제격인 ‘토니모리 더 쇼킹 파데리스 톤업크림 3종’을 추천한다.

토니모리 ‘더 쇼킹 파데리스 톤업크림’은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진하고 무거운 메이크업이 부담스 러울 때, 가볍게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메이크업 묻어남 없이 오랜 시간 화사하고 보송한 피부 톤을 유지해주며, 파데리스로 더욱 더 보송하고 벨벳같은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또한 녹차추출물 성분을 함유해 외부환경으로 인해 자극받는 내 피부를 진정케어 해주며, 밀키톤, 스킨톤, 샤인톤 총 세가지로 출시되어 본인의 피부 톤에 맞추어 사용 가능하다.

▷ 어뮤즈,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아름답게해줄 ‘아이 비건 컬렉션’

인위적이지 않고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돋보이게해 미니멀 페이스 아이 메이크업으로 제격인 ‘어뮤즈 아이 비건 컬렉션’을 추천한다.

‘어뮤즈 아이 비건 컬렉션’은 인위적으로 꾸며낸 듯한 메이크업이 아닌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빛나게 해주는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 제품으로, 자연 유래 성분까지 함유해 새로운 아이 메이크업 경험이 가능한 제품이다.

자연스러운 영롱함을 뽐내는 2가지 종류의 6구 쉬어 팔레트와 가볍지만 강력하게 속눈썹 컬링을 해주는 클린 래쉬 마스카라 등으로 구성되어 가벼운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