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안비토 로시, 컨템포러리한 컬렉션 담은 '앤티프리마' 영상 공개
지안비토 로시, 컨템포러리한 컬렉션 담은 '앤티프리마' 영상 공개
  • 조윤예
  • 승인 2021.03.03 19:00
  • 조회수 39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아의 하이엔드 슈즈 브랜드 지안비토 로시가 시크하고 컨템포러리한 디자인의 컬렉션을 담은 영상을 선보인다.
 

지난 2일 지안비토 로시는 극장에서 받는 순수한 우아함 그리고 화려한 느낌을 떠올리게 하는 '앤티프리마(Anteprima: 시사회)'를 공개했다.

앤티프리마는 지안비토 로시의 시크하면서도 컨템포러리한 컬렉션을 담은 영상으로, 강인하고 독립적인 여성들을 위한 컨템포러리 스타일의 활용도 높은 스타일을 선보인다. 

미스터리한 여성이 스타일리시한 플렉시(Plexi) 펌프스를 신고 상영관 안으로 들어가 자리를 잡는 것을 시작으로, 스크린 속 여성의 또 다른 자아가 움직임을 흉내내며 유머러스함을 더한다.

영상 속 여성이 스크린 안의 모델과 자신을 동일시하는 장난스러운 놀이를 펼치고 윙크를 보내며 마무리된다.

영상과 현실 세계 속 여성이 신고 있는 슈즈는 지안비토 로시의 플렉시 라인 컬렉션. 투명하게 비치는 글라스와 같은 소재에 소프트한 텍스처를 가진 플렉시는 에너제틱한 옐로우,

부드러운 글레이즈 핑크, 강렬한 블랙 컬러로 여성스러우면서도 날렵한 세련미를 느껴볼 수 있다.

또한 발과 다리를 최대한 드러내 실루엣을 우아하게 살려주는 미드 힐 플렉시 펌프스부터 메트로 폴리스 샌들, 포인티드 토와 플렉시 소재로 등 부분을 덮은 엘르 뮬까지 최상의 절제미를 보여준다.

한편 지안비토 로시의 앤티프리마 영상은 엘르, 보그, 더블유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영상 속 플렉시 컬렉션은 갤러리아 백화점 압구정, 신세계 백화점 대구점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윤예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