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 로샤 x H&M, 드디어 베일 벗었다 … 3월 11일 출시!

글로벌 브랜드 H&M과 패션 디자이너 시몬 로샤가 곧 출시되는 Simone Rocha x H&M 컬렉션의 공식 캠페인 이미지와 필름을 공개했다. 
 

Simone Rocha x H&M 캠페인은 영국 이스트 세섹스(East Sussex)에 위치한 역사적인 그레이트 딕스터(Great Dixter) 저택과 정원에서 촬영되었으며, 음식과 자유시간을 공유하는 식사와 의식의 단계를 유추해 보인다.

준비와 계획, 세탁, 테이블 세팅과 신선한 과일로 식탁 차리기 등 궁극적인 휴식을 그리고 있다.

특히 떠오르는 스타 배우인 데이지 에드가 존스(Daisy Edgar-Jones)와 마이클 워드(Micheal Ward) 모델 테스 맥밀란(Tess McMillan) 아티스트 겸 모델인 케세와 아보아(Kesewa Aboah) 자매 등 디자이너 시몬 로샤의 존경을 받는 사람들이 이번 캠페인에 함께했다.

이번 Simone Rocha x H&M 컬렉션이 특별한 이유는 우먼스웨어 뿐만 아니라 맨즈웨어와 칠드런웨어가 함께 출시되어 패밀리룩으로 연출할 수 있는점이다.

한편, Simone Rocha x H&M 컬렉션은 3월 11일에 전세계 동시에 런칭하여 한국에서는 H&M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