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성 피부 관리 전문 브랜드 미더베스트, 펜트하우스2 제작 지원
문제성 피부 관리 전문 브랜드 미더베스트, 펜트하우스2 제작 지원
  • 이정은
  • 승인 2021.03.04 11:00
  • 조회수 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테틱 브랜드 미더베스트(대표 김화영)가 SBS 금토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 2(이하 펜트하우스 2)’의 제작 지원 한다고 밝혔다.
 

‘펜트하우스 2’는 파격적인 스토리로 화제를 모았던 ‘펜트하우스’의 후속작으로 19일 첫방송 후 2회 만에 시청률 20%를 돌파했다.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교육 1번지인 펜트하우스에서 벌이는 서스펜스 복수극으로 자식을 지키기 위해 악녀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여자들의 연대와 복수를 담은 이야기로 전 시즌 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스케일로 한 주간 방송된 모든 미니시리즈를 통틀어 1위를 기록했다.

‘펜트하우스 2’를 제작 지원하는 미더베스트는 ‘아름다움이 최고가 되는 곳’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여드름, 트러블 케어, 리프팅, 테라피 등 각 분야의 전문 관리사들의 맞춤 관리로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관리프로그램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다.

미더베스트는 수원 인계 본점을 시작으로 전국에 걸쳐 가맹사업을 확장해가고 있다. 2012년 수원 본점을 런칭한 이후 빠르게 성장하여 중국박람회 진출, 베트남 중국 뷰티 페스티벌 협찬 및 개최,

메디컬 기기 회사 자문위원 및 업무협약, 더미스바이오 코스메틱 제품생산 및 업무협약 등 문제성 피부 전문 브랜드의 정체성을 확보하고 있다.

미더베스트 김화영 대표는 “펜트하우스2를 제작지원 및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에게 보다 친근한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미더베스트는 3월까지 전 지점 방문 시 모든 시술을 50%할인하는 이벤트를 하고있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