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버리, 2021 봄/여름 컬렉션서 클래식과 결합한 스트릿웨어 아이템 선보여
버버리, 2021 봄/여름 컬렉션서 클래식과 결합한 스트릿웨어 아이템 선보여
  • 조윤예
  • 승인 2021.03.04 17:00
  • 조회수 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국을 대표하는 럭셔리 패션 브랜드 버버리의 2021 봄/여름 컬렉션 캠페인이 베일을 벗었다. 
 

유르겐 텔러(Juergen Teller)가 촬영한 이번 캠페인은 실내와 실외, 자연과 패션, 대조적인 두 개의 세계를 다양한 관점을 통해 하나로 단결 시켰다.

버버리가 지난 1월 선보인 2021 봄/여름 패션쇼의 장소였던 숲속에서 촬영된 모델들의 사진과 스튜디오에서 촬영된 사진을 나란히 배치하여 이분법 테마를 더욱 증폭시켰으며, 배경에 따라 달라지는 컬렉션의 모습을 그려냈다.

이번 캠페인은 버버리의 2021 봄/여름 컬렉션의 주요 테마인 인어와 상어의 현대적인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이어가는 동시에 중요한 하우스 코드인 이중성을 확장시킨다.

특히, 그 이중성이 낭만주의와 혁신, 형태와 기능 그리고 미래와 과거의 만남의 표현으로 선보여졌다. 

버버리의 2021 봄/여름 컬렉션은 현대적이고 자유로운 에너지를 통해 하우스의 오랜 상징과 특징 그리고 고유의 DNA를 재해석했다.

헤리티지를 되살린 이번 컬렉션에서는 천연 캔버스, 데님, 고무 등의 소재를 부드러운 쉬폰과 크리스털 자수와 매치하여 스트릿웨어와 클래식함을 결합시켰다. 

이번 캠페인을 위해 버버리 크리에이티브 총괄 책임자 리카르도 티시는 각 업계에서 최고 실력을 자랑하는 재능인들로 팀을 구성하였고, 모델 헤 콩(He Cong), 타일러 포브스(Tyler Forbes) 등 캠페인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버버리의 2021 봄/여름 컬렉션 캠페인 풀영상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윤예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