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의 스테이크 앤 시푸드 그릴 레스토랑 다이닝룸은 압도적인 크기의 비주얼과 맛으로 최근 많은 방송 출연 및 SNS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2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3월 1일부터 진행한다.   
 

평소 집에서 접하기 어려운 프라임 등급의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무게가 약 1kg으로 2~3인이 함께 먹기에 충분한 양이며, 긴 갈비뼈를 따라 꽃등심 등 최고급 부위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이닝룸의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월요일부터 일요일 오후 5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누구나 쉽게 부담 없는 가격으로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도록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저녁에는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된 가격은 14만4천 원이다(세금 포함).

한편, 파크 하얏트 부산은 다이닝룸과 리빙룸의 콜래보레이션도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리빙룸에서 런치를 이용 후 결제한 영수증을 지참하여 다이닝룸에서 런치를 이용할 경우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다이닝룸에서 디너를 이용 후 결제한 영수증을 지참하여 리빙룸에서 디너를 이용할 경우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프로모션 기간인 3월 1일부터 4월 30일 내에 이용한 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런치 또는 디너 메뉴로 교차 선택 불가하며, 기타 할인 및 혜택과 중복 적용 불가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