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뛰르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가 입생로랑 NO.1 세럼 ‘퓨어샷 나이트 리부트 세럼’ 50ml 대용량 버전을 선보인다. 
 

일명 더블샷세럼으로도 불리는 이 제품은 지친 피부를 위한 강력한 원샷 셀프케어 제품으로 거칠어진 피부 결을 정돈하고 영양을 공급하여 다음날 아침 매끈하고 쫀쫀해진 피부결과 맑아진 피부 톤을 선사해주는 제품이다.

하룻밤 사이에 느낄 수 있는 피부 변화에 소비자들의 호응이 이어지며, 출시 1년만에 *재구매율 1위 퓨어샷 라인의 베스트 셀러이자 입생로랑의 대표 안티에이징 세럼으로 자리 잡은 나이트 리부트 세럼을 기존 30ml 용량에서 더 커진 50ml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특히 더블샷 세럼은 글리코산이 스트레스와 야근 등 피로로 쌓인 불필요한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주면, 입생로랑 유리카 가든에서 탄생한 강력한 생명력의 문라이트 선인장 꽃 추출물로 즉각적 영양 공급이 이뤄지는 더블 액션이 장점이다.

이 때문에 하룻밤 사이 달라진 피부 변화를 느낄 수 있으며, 다음날 아침 세안 시 바로 손 끝으로 더 부드러워지고 매끈해진 피부를 느낄 수 있다.

이는 영양만 공급하는 일반 세럼과 달리, 피부에 영양이 잘 흡수될 수 있도록 각질을 효과적으로 관리한 후 강력한 성분의 영양 공급 단계가 즉각적으로 이뤄져 가능한 것.

더불어 지속적인 사용을 통해 주름 개선에 탁월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리필 가능한 친환경 패키지로 현명한 소비 습관을 계속 이어 나갈 수 있다.

*입생로랑 퓨어샷 : 2020.01~ 2020.12 1년 내 재구매율 브랜드 내 1위 프랜차이즈

매끈하고 쫀쫀해진 피부결과 맑아진 피부 톤, 그리고 꾸준한 사용을 통한 주름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입생로랑 뷰티의 더블샷 세럼의 50ml는 오는 3월 5일부터 입생로랑 뷰티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