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비앤엘㈜ (대표이사 도미연)에서 전개하고 있는 Y존 이너케어 전문 브랜드 ‘씨엘톡톡’에서 다가오는 봄을 맞아 집에서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는 Y존 화이트닝 기능성 크림 ‘디어 와이 솔루션’을 제안한다.
 

3월 입춘이 지나며 점점 가벼워지는 옷차림과 함께 여성들의 Y존 케어, 피부 색소침착에 대한 고민이 늘어나며 간편한 홈케어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씨엘톡톡은 이런 여성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봄맞이 Y존 홈케어 제품을 선보였다. 씨엘톡톡의 ‘디어 와이 솔루션’은 자연 유래 성분으로 색소침착된 피부를 환하고 탄력 있게 해주는 Y존 미백 기능성 크림이다. 

‘디어 와이 솔루션’은 장미추출물, 감초 추출물, 뽕나무 껍질 추출물 등의 함유로 멜라닌 색소가 침착 되는 것을 막아 Y존부터 팔꿈치, 겨드랑이, 무릎, 사타구니 등 색소침착이 잘 일어나는 부위에 화이트닝 효과를 가져다주며 탄력은 물론 보습까지 함께 건강한 Y존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준다.

또한 끈적임 없이 마무리되어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하며 인공 향료 및 인공 방부제 무 첨가,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로 민감한 Y존에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날이 점점 포근해지면서 많은 여성분들이 색소 침착 고민으로 홈케어 아이템에관심이 늘어나면서, 최근 ‘디어 와이 솔루션’의 판매량이 급증 하고 있다”라며

“이번에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는 만큼, 디어 와이 솔루션이 여성들의 필수 홈케어 아이템으로 자리매김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디어 와이 솔루션’은 씨엘톡톡 자사몰, 29CM, 더블유컨셉, 롯데ON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패키지 리뉴얼 기념으로 자사몰에서 구매 후 인스타그램에 인증 시 이너퍼퓸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3월 3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