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을 수 없는 순간을 간직하게 해주는 덴마크 주얼리 브랜드 판도라(PANDORA)에서 2021 화이트데이를 맞이하며, 오는 3월 1일부터 14일까지 다양한 ‘화이트데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판도라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3월 5일부터 14일까지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55,000원 상당의 모멘츠 컬렉션 참을 증정 행사와 함께 사이즈 1회 무료 교환 서비스를 진행한다.

전국 판도라 백화점 매장에서는 3월 11일부터 14일까지 브랜드의 가장 큰 행사인 2+1 행사를 준비했다.

참과 브레이슬릿, 이어링, 네크리스에서 선택한 3개의 품목 중 최저가 1개를 증정하며, 일부 컬렉션과 링 제품은 이번 행사에서 제외된다. 또한,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마르코스 초콜릿을 함께 증정된다. 

판도라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공식 오픈을 기념하며, 3월 1일부터 오픈 프로모션 기념으로 판도라베스트 실버링 2개 세트를 최대 31%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과 단독 기프트 세트를 준비했다.

특히, 3월 4일에는 선착순 1000명에게 1만원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되며, 세트 기획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마르코스 초콜릿을 증정한다.

한편, 판도라는 SSG, AK Mall, LOTTE ON 등 백화점 공식 입점몰에서도 14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SG는 출시 이후 브랜드 베스트 셀러가 된 판도라 미 브레이슬릿의 단독 기프트 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AK Mall에서는 “백화점을 가다” 기획전으로 선물하기 좋은 네크리스&이어링 세트를 제안하며, 백화점 15% 할인쿠폰과 구매 고객 선착순으로 페이백를 지원한다. 

LOTTE ON에서는 롯데 본점 오픈을 기념하며, 연인과 함께 착용할 수 있는 커플 브레이슬릿을 준비했다. 

판도라의 이번 ‘화이트데이 프로모션’은 전국 판도라 매장 및 판도라 코리아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