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카이, 곰돌이 사랑 여전해 ... 곰돌이 니트 입고 멋짐 폭발
엑소 카이, 곰돌이 사랑 여전해 ... 곰돌이 니트 입고 멋짐 폭발
  • 조윤예
  • 승인 2021.03.05 17:00
  • 조회수 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지난 4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코사이어티(Cociety) 구찌 핀(Gucci Pin) 팝업 스토어에서 ‘카이 x 구찌(KAI x Gucci)’ 캡슐 컬렉션 프리뷰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카이 x 구찌 컬렉션 프리뷰에는 구찌 앰버서더 카이가 자신의 이름으로 선보이는 컬렉션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하였다. 

구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Alessandro Michele)가 한국을 대표하는 그룹 엑소(EXO) 카이가 사랑한 테디 베어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이번 컬렉션은 블루 컬러의 보우 디테일이 돋보이는 테디 베어 모티브가 특징적이다. 

이에 앞서 구찌는 이번 컬렉션 광고 캠페인 영상을 통해 복실복실한 털 뭉치 친구 테디 베어와 인간의 우정을 조명하며 카이와 테디 베어가 함께 서울의 곳곳을 누비며 즐거운 하루를 보내는 모습을 담아 공개한 바 있다. 

특히, 선명한 레드 컬러의 조명과 함께 팝 소울로 정의되는 독특한 구찌 핀 스토어의 셋업은 이번 컬렉션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한다. 나뭇가지에 매달려 있는 그네가 있는 상상의 숲속 나무들을 비추는 듯한 조명이 로맨틱하고 매혹적인 공간을 연출한다. 

이처럼 방문객들은 테디 베어와 함께 하는 다양한 모험을 배경으로 한 꿈의 공간 속으로 초대된다. 

인터렉티브 디지털 지도의 핀(pin) 모양 아이콘에서 영감을 받은 스페셜 팝업 스토어인 구찌 핀을 통해 한국에서 선공개 되는 카이 x 구찌 컬렉션은, 4일 성수동 코사이어티 구찌 핀 스토어를 시작으로, 

5일부터는 압구정에 위치한 갤러리아 구찌 핀 스토어와 신세계 센텀시티 구찌 핀 스토어를 통해 공개된다. 구찌 핀 외에도 지정된 구찌 스토어 및 구찌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컬렉션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구찌는 이번 캡슐 컬렉션을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국내 아동들을 지원할 예정이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달되는 기부금은 아동들의 보육 및 학습 지원비로 쓰이게 된다.

*구찌는 연예인 및 촬영 스탭들의 안전을 고려하여 스토어 내 모든 직원의 마스크 착용 의무화 및 소독과 방역 등, 정부 정책에 따른 예방 지침을 엄격하게 준수하여 촬영을 진행하였다. 

조윤예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