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클린 뷰티 브랜드 화미사가 천연 유기농 보검선인장 열매와 줄기를 갈아 넣어 만든 ‘수딩&리프팅 선인장 열매 팩’을 출시한다.
 

순수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한 ‘수딩&리프팅 선인장 열매 팩’은 천연 유기농 보검선인장 열매와 줄기를 갈아 넣어 만든 제품으로 일명 ‘선인장 열매 팩’이라고도 불린다.

화미사의 이번 신제품은 투명한 제형과 갈아 넣은 선인장의 질감이 그대로 느껴지는 제품으로 세안 후 적당량을 덜어 얼굴 전체에 도포한 뒤 10분에서 15분 뒤 닦아주면 되는 워시오프 팩이다.

미백 및 주름 개선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주 2-3회 사용 시 맑은 안색과 탄탄한 피부로 만들 수 있다. 

또한, ‘수딩&리프팅 선인장 열매 팩’은 유럽 5개국의 천연, 유기농 기관에서 제품의 모든 성분이 100% 천연 유기농 성분으로 제조 시설 실사와 제품의 패키지까지 모두 통과한 브랜드만이 받을 수 있는 COSMOS 유기농 인증을 받았다.

더불어 동물성 원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은 비건 제품으로 VEGAN BDIH 인증을 받은 식물성 원료만으로 만들어졌으며, 독일 피부 자극 테스트인 더마테스트에서도 검증받았다. 

화미사의 '수딩&리프팅 선인장 열매 팩'는 이든플라자,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