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털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가 새로운 워드마크와 로고를 공개하며 브랜드의 재탄생을 알렸다.
 

올해로 126주년을 맞이한 스와로브스키는 브랜드 최초의 총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지오바나 엥겔버트(Giovanna Engelbert)’와 함께 새로워진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컨셉 스토어를 공개했다.

스와로브스키는 미래세대를 위한 급진적이고 새로운 비전을 전하는 “Ignite your dreams”라는 모토 아래 혁신적인 모던 크리스털 라이프스타일의 컬렉션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로고는 브랜드의 끊임없는 추진력을 강조하기 위해 간결한 유선형의 몸짓과 긴 목을 가진 형태를 띄고 있으며, 백조가 바라보는 방향을 바꿔 더 강한 탄력성과 움직임을 표현했다.

백조를 감싸고 있는 팔각형의 테두리는 스와로브스키의 본질인 크리스털 파셋을 표현한 것으로, 재탄생, 무한 및 전환을 상징한다.

이와 함께 지오바나 엥겔버트의 상상력 가득한 크리스털 세계인 ‘원더랩(Wonderlab)’의 개념을 구현한 ‘인스턴트 원더(Instant Wonder)’ 매장을 선보였다.

2021년 2월 밀라노 갤러리아를 시작으로, 파리와 뉴욕 신규 매장을 포함하여 북아메리카, 유럽, 아시아태평양 전역에 27개의 매장이 뒤이어 오픈할 예정이다.

스와로브스키 CEO 로버트 북바우어(Robert Buchbauer)는 “향후 진정한 크리스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써 이름을 남길, 스와로브스키 역사의 새로운 장을 공개하게 되어 매우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엥겔버트가 전개하는 첫번째 컬렉션 ‘Collection Ⅰ(컬렉션 원)’은 스와로브스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프리오더를 진행하고 있으며, 한국의 인스턴트 원더 매장은 5월에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