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과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편안하고 안락한 호텔 객실 안에서 12시간 동안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며 도심 속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해당 패키지는 '재텔근무(재택근무+호텔)', '워케이션(work+vacation)'이 트렌드인 요즘, 투숙하지 않아도 업무 시간에 맞춰 일에 집중할 수 있는 쾌적하고 조용한 호텔 객실이 필요한 비즈니스 고객에게 일과 휴식 두 가지를 모두 충족시켜 줄 수 있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의 ‘8 to 8 대낮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오전 8시 체크인 후 당일 오후 8시 체크아웃 하는 구성이며, 매 일요일부터 목요일(금요일과 토요일 제외) 중 이용 가능하다.

또한,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르 바(Le Bar)’ 또는 객실 안에서 즐길 수 있는 웰컴드링크가 제공된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의 ‘반나절 룸콕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이 제공되며, 주중 오전 9시 체크인 후 당일 오후 9시 체크아웃, 주말 오전 10시 체크인 당일 10시 체크아웃 하는 구성이다.

특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무료 주차 혜택이 제공된다.

비즈니스, 레저를 포함한 다양한 목적으로 호텔 당일 이용을 원하는 고객들의 수요를 반영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힌 두 호텔의 패키지 가격은 5만 원이다. (부가세 별도)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