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헤어케어 1위 기록 탈모샴푸, 8일 밤 라방 통해 팬들 만나

스웨거(SWAGGER)가 스타일리스트 신우식과 함께 오는 3월 8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특별히 스타일리스트 신우식과 함께 진행되며, 신우식 인스타그램(@sinstar23)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신우식 스타일리스트는 “내가 직접 사용해 본 스웨거 탈모샴푸에 대한 사용 후기 등을 솔직하게 이야기해 줄 예정이다.

스웨거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등극한 탈모샴푸를 파격 특별가로 구성하였으니, 많은 분들과 함께 얘기도 나누고 좋은 제품도 나눌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을 만들 예정이다.”며 스웨거 라이브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표했다.

평소 스웨거의 팬으로 알려진 신우식은 얼마 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보현의 스웨거 화보와 같은 포즈를 취하며, “#안보현따라잡기 #안볼란다”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후 팬들과 누리꾼들은 #눈물나게 웃었어요”, “간만에 빵 터졌어요”, “안님보다는 신님이쥬” 등 화보 패러디에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인싸 스타일리스트로 유쾌하고 밝은 에너지의 신스타, 신우식 스타일리스트와 함께하는 스웨거 라이브 방송은 8일 월요일 밤 9시 신우식 인스타그램(@sinstar23)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웨거 라방에서는 *최근 11번가 헤어 케어 1위를 기록하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스웨거 기능성 탈모샴푸 2세트에 세정, 모공, 피지 관리에도 탁월한 클렌징폼까지 무료 증정하여 최대 42% 할인 단독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스웨거는 안보현이 추천하는 유해 성분 없이 착한 성분의 헤어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에는 두피 피지 개선에 대한 임상 실험과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기능성 탈모샴푸로 건강하고 착한 제품만 선보이는 브랜드로 완벽하게 자리매김하였다.

신우식 스타일리스트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으며, 최근 선보인 신스타 떡볶이는 ‘인싸들의 떡볶이’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