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공효진이 패션 매거진 <엘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주얼리에 대한 고민을 듣고 직접 답변해주는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이번 영상은 공효진이 아시아 앰버서더로 활동중인 스위스 명품 시계 주얼리 브랜드 피아제(PIAGET)와 함께 해 화제를 모았다.
 

영상에서는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일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공효진의 주얼리 스타일링 팁부터 그날의 날씨와 어울리는 주얼리 소개,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커플링&프로포즈 링 추천 아이템까지 만날 수 있다.

질문 하나 하나 주의 깊게 듣고 답변하는 모습에서 그녀의 세심함이 느껴졌던 엘르 영상에서 공효진은 화이트 셔츠&팬츠로 깔끔한 룩을 연출하고 여기에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피아제 포제션 워치와 주얼리를 레이어링 해 빛나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영상에서 직접 착용하고 등장한 만큼, 공효진이 가장 애정을 보였던 아이템 역시 피아제 포제션 주얼리. 회전되는 링의 매혹적인 움직임을 통해 여성의 우아함을 표현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공효진의 긍정적인 무드와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뿐만 아니라, 영상에서 서른 살을 맞아 나에게 주는 선물 아이템으로 그녀는 포제션 30주년 기념 에디션을 추천하기도 했다.

옐로우 골드 소재의 포제션 뱅글은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담겨 특별한 날 자신을 위한 의미 있는 선물로 제격이다.

한편, 공효진과 피아제가 함께한 영상은 엘르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