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파인주얼리 브랜드 골든듀(대표 이필성)에서 ‘연인들의 영원한 사랑’을 표현한 반지 컬렉션 ‘투오브하트(Two of Heart)’를 선보인다.
 

골든듀는 ‘투오브하트(Two of Heart)’ 반지 컬렉션을 통해 밴드를 촘촘히 휘감은 하트 세팅이 다이아몬드를 감싸는 디자인으로 서로를 지지하고 응원하는 연인들의 영원한 사랑을 표현한 반지와 겹반지를 선보인다. 

0.01ct 다이아몬드가 풀세팅되어있는 ’투오브하트 겹반지’는 플래티넘(950)과 18K 핑크골드의 Half & Half 콤비네이션 컬러 디자인으로, 그날의 기분에 따라 보여지는 금속을 달리하여 원하는 컬러로 즐길 수 있도록 완성한 반면,

0.1/0.2ct 다이아몬드가 하프 세팅된 ’투오브하트 Half(하프) 겹반지’는 다이아몬드를 감싸는 하트 디테일이 다이아몬드를 더욱 크고 빛나게 하며, 부드러운 착용감을 선사한다. 

한편 이번 컬렉션의 바탕이 되는 플래티넘(Pt950)은 골든듀 디자인/소재 연구개발 프로젝트를 통해 탄생한 하드니스 플래티넘(Hardness Platinum)으로 경도와 강도가 우수하며 백금 특유의 중후하고 무게감 있는 우아한 광택이 돋보인다. 

골든듀 ‘투오브하트(Two of Heart)’ 반지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매장, 청담본점, 예술의 전당점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