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진 소비자의 가사 노동 시간을 줄여줄 경이로운 스마트 가전이 인기다.
 

대표적인 예로 컬비(Kirby)의 ‘어벨리어2 에코(Avalir 2 ECO)’가 있다. 이 제품은 구매 시 제공되는 툴에 바닥청소부터 매트리스 케어, 카펫 청소, 공기청정기 등 12가지 이상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청소기 한 대만으로도 다양한 기능을 누릴 수 있기 때문에 불필요한 청소 가전을 줄일 수 있어 비용과 공간 활용 면에서도 효율적이다. 

다른 청소기와 차별화되는 것이 또 있다. 바로 먼지 주머니. EN1822 11등급의 헤파필터 6겹과 2겹의 직물백 등 총 8겹의 견고한 필터링이 적용됐다. 때문에 창문을 여는 등 실내 환기 없이 청소가 가능하다.

초미세먼지와 집먼지진드기는 물론 꽃가루, 박테리아, 곰팡이 포자를 99.99% 안전하게 걸러주며, 뛰어난 집진 성능과 공기 정화 기능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짚브러쉬’를 체결하면 의류부터 커튼, 소파, 인형까지 굴곡진 물건을, ‘납작관브러쉬’를 체결하면 창틀이나 좁은 틈 사이에 쌓인 먼지나 유해 물질을 손쉽고 효과적으로 청소 가능하다. 

한편 어벨리어 2 에코는 기존 모델의 기능과 성능을 유지하면서 방음 기능을 강화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