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이고 생동감 있는 메이크업 세계를 창조하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에서 블러 필터를 씌운 듯 매끈한 피부에 자연스럽게 화사함을 더한 ‘파데 프리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피부 건강과 본연의 아름다움을 위한 파데 프리 메이크업의 인기가 지속되고 있다.

파데 프리 메이크업은 답답한 파운데이션 없이도 밝고 화사한 피부 표현을 도와주고,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줄 수 있는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이 핵심이다.

VDL은 톤업 프라이머와 톤업 쿠션, 픽싱 파우더, 컬러 립밤을 활용하여 매끈하고 화사한 피부 바탕에 최소한의 색조 메이크업으로 생기를 더해 오로지 VDL만이 할 수 있는 파데 프리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먼저 ‘루미레이어 로지 퍼펙트 프라이머’와 ‘엑스퍼트 멀티 커버 톤업 쿠션’을 사용하여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밝혀준다.

‘루미레이어 로지 퍼펙트 프라이머’는 로지 화이트 베이스에 톤업 캡슐이 함유되어 붉은 기와 결점을 커버하고 칙칙한 피부 톤을 화사한 로지 빛으로 밝혀준다.

또한 ‘엑스퍼트 멀티 커버 톤업 쿠션’은 히알루론산과 진주 가루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촉촉한 광채와 미백 효과를 선사해 화사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 준다.

프라이머와 톤업 쿠션 모두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복잡한 메이크업 단계가 필요 없이 두 제품만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톤업 광채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화사한 피부 톤을 오랜 시간 유지하기 위해서는 베이스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주는 파우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VDL의 신제품 ‘엑스퍼트 블러 픽싱 파우더’는 스킨 톤에 가까운 로즈 빛 미네랄 파우더가 피지를 흡착하여 화사함은 물론, 투명함을 유지해 매끈한 도자기 피부로 만들어준다.

뿐만 아니라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칼라민 파우더 성분이 함유되어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 보호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엑스퍼트 슬림 블러 립밤’의 ‘블러 핑크’ 컬러를 사용하여 입술에 은은한 컬러감을 더해 파데 프리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엑스퍼트 슬림 블러 립밤’은 주름 개선 기능성 원료인 세드롤 성분이 함유되어 입술을 촉촉하게 케어하고, 부드럽고 보송한 매트 피니쉬로 블러 효과를 준 듯 매끈하고 보송한 입술을 선사한다.

‘루미레이어 로지 퍼펙트 프라이머’와 ‘엑스퍼트 멀티 커버 톤업 쿠션’, ‘엑스퍼트 블러 픽싱 파우더’, ‘엑스퍼트 슬림 블러 립밤을 포함한 VDL의 모든 제품은 VDL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