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Bvlgari)가 세련되고 실용적인 세르펜티 카보숑(Serpenti Cabochon) 백을 선보인다.
 

젬스톤의 대가인 로만 주얼러 불가리가 사랑하는 젬스톤 컷인 카보숑에서 영감을 받아 뱀의 다양하고 무한한 매력을 결합한 이 핸드백은 여성들의 모던하고 시크한 매력을 돋보이게 한다.

세르펜티 카보숑은 송아지 가죽에 도드라지는 더블-스티치 마무리로 퀼팅 효과를 더욱 극대화하고, 스티칭 후 반대로 뒤집는 ‘로베스치아토(Rovesciato)’ 기법을 통해 패턴의 풍성함과 볼륨감을 선사한다.

탁월한 품질의 송아지 가죽과 마틀라쎄(matelassé) 가공처리는 백에 독특한 입체 효과까지 더한다. 

불가리의 새로운 데일리 백은 부드러우면서도 화려한 느낌의 패턴에 대담한 블랙 오닉스, 에나멜 코팅된 메탈 소재의 뱀 머리 클로저로 매력적인 대비를 연출한다.

길이 조절 가능한 스트랩과 넉넉한 사이즈로 실용성을 중시하는 여성들에게도 탁월한 선택이 될 것이다.

장인 정신과 뱀의 대담함이 깃든 ‘세르펜티 카보숑(Serpenti Cabochon) 백‘은 클래식한 블랙과 화이트 아게이트(White Agate) 컬러로 전국 불가리 부티크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